
바이커 재킷 85만3천원 올세인츠.

(left) 바이커 재킷 85만3천원, 셔츠 27만5천원, 슬랙스 31만8천원, 귀고리 7만원, 체인 목걸이 27만5천원, 뱅글 11만8천원, 숄더백 34만원, 앵클부츠 48만8천원 모두 올세인츠./ (right) 바이커 재킷 85만3천원, 미니드레스 42만3천원, 귀고리 가격미정, 반지 7만원, 스카프 7만5천원, 체인 백 40만3천원, 앵클부츠 48만8천원 모두 올세인츠.
바이커 재킷을 오피스 룩으론 즐길 수 없다 생각해왔다면, 이 스타일링을 눈여겨보라. 멋진 커리어 우먼이라면 패션 스타일도 개성 있고 남달라야 하는 법. 잘 재단된 화이트 셔츠와 모던한 슬랙스를 매치하면 바이커 재킷의 캐주얼한 분위기는 ‘다운’시키고, 파워풀한 카리스마는 더욱 ‘업’할 수 있다.
(right) Punk Lady
패션 에디터들이 항상 강조하는 ‘믹스매치’는 무엇일까? 페미닌과 매니시, 포멀과 캐주얼, 터프함과 우아함같이 서로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이질적인 요소를 멋스럽게 조화시키는 것이다. 이를 적용해 거친 무드의 바이커 재킷을 사랑스러운 LBD와 매치해봤더니, 자유분방한 브리티시 걸 룩이 완성됐다.

(left) 바이커 재킷 85만3천원, 셔츠 18만3천원, 티셔츠 7만5천원, 데님 팬츠 21만원, 귀고리 가격미정, 숄더백 42만3천원, 워커 부츠 48만8천원 모두 올세인츠. / (right) 바이커 재킷 85만3천원, 슬립 드레스 가격미정, 귀고리 8만3천원, 목걸이 7만원, 미니 체인 백 33만8천원, 첼시 부츠 48만8천원 모두 올세인츠.
바이커 재킷과 더불어 올세인츠를 상징하는 체크 셔츠와 진, 티셔츠, 워커 부츠는 수많은 쇼장을 종횡무진하는 모델들의 스트리트 룩에서도 자주 포착되는 아이템이다. 에디터는 맨즈 아이템을 모델에게 입혔는데, 적당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이 만들어지며 더욱 쿨하고 시크한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었다.
(right) Dazzling Night
모두가 화려하게 치장한 파티장에서 나 홀로 캐주얼한 아이템을 걸치는 자신감은 오로지 패션 고수만이 누릴 수 있다. 바이커 재킷에 미니멀한 디자인의 시크하고도 우아한 블랙 슬립 드레스를 매치했다. 모두가 비슷한 드레스 룩을 입은 파티에서 오히려 돋보일 수 있는 세련된 드레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