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작 베스트 코미디만 모았다!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당신을 웃겨줄 많은 작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기대해도 좋을 듯!

지금까지의 2020년은 유독… 웃지 못할 일이 많았다. 하지만 슬퍼하기엔 이르다. 우리를 미소 짓게 해줄 많은 영화들이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라이크 어 보스〉
자타공인 코미디의 여왕, 로즈 번과 티파니 해디쉬가 절친으로 등장하는 이 영화는 함께 화장품 회사를 운영하는 두 친구의 이야기다. 하지만 부유한 후원자(셀마 헤이엑)가 이들을 이용하기 위해 음모를 꾸미면서 사기극이 펼쳐진다. 물론 두 사람은 그녀에게 맞서 역전극을 꾸민다.

〈젠틀맨〉
가이 리치 감독의 범죄 코미디 영화에 콜린 퍼렐, 휴 그랜트, 제레미 스트롱이 나섰다(특히 이들이 입은 의상을 주목할 것. 아마 슈트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거다). 이 영화는 런던에 거주하는 마약업계의 거물인 ‘믹키 피어슨(매튜 맥커너히)’의 이야기다. 그의 대마 사업과 관련해 각종 인물들이 엮이면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대해보자.

〈엠마〉
영화 〈클루리스〉에 영감을 준 제인 오스틴의 고전 소설이 안야 테일러 조이, 빌 나이, 자니 플린을 만나 새롭게 재해석됐다. 엠마는 작가의 히로인 중 한 명으로, 마을의 중매쟁이가 되어 자신과 친구들의 사랑을 직접 찾아 나선다.

〈더 러브버드〉
잇사 레이와 쿠마일 난지아니는 이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에서 살인 사건에 연루되는 한 커플을 연기한다. 이번 영화의 감독을 맡은 마이클 쇼월터는 앞서 〈웻 핫 아메리칸 서머〉와 〈데이 케임 투게더〉, 그리고 〈빅 식〉 등의 컬트 영화들을 제작해왔다.
개봉 예정일: 넷플릭스 공개, 날짜 미정(대략 2020년 4월/5월 경으로 알려진다)

〈이리지스터블〉
코미디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 치고, 스티브 카렐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겠나? 이 영화에서 그는 민주당 전국 위원회의 수석 전략가를 연기한다. 그는 전 해군을 설득해 시장 선거에 출마하게 한다. 하지만 공화당 전국 위원회가 그의 적수를 보내 모든 걸 뒤집어 놓는다.
개봉 예정일: 2020년 5월 29일 예정

〈프리 가이〉
이 참신한 액션 코미디 영화에서 라이언 레이놀즈는 비디오 게임 속 NPC를 연기한다. 그는 자신이 게임 속 캐릭터라는 것을 알게 되고, 게임 속 세상이 위험에 처하자 세계를 구하고자 한다. 또 한 명의 주연 배우인 조디 코머는 이 게임을 만든 프로그래머 중 한 명으로, 현실 세계에서는 수줍은 성격이지만 게임 속에서는 거침없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기묘한 이야기〉의 ‘스티브’ 역을 맡았던 조 키어리가 또 한 명의 프로그래머로 등장하고, 영화제작자 타이카 와이티티는 이들의 상사 역을 맡았다.
개봉 예정일: 2020년 12월 11일

당신을 웃겨줄 많은 작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기대해도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