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날 활동에서 언밸런스한 ‘가일 컷’으로 성숙미를 드러냈던 리더 JB가 더더욱 분위기 짙은 미디엄 웨이브 헤어로 변신. 소위 ‘병지 컷’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뒷머리는 길고 옆머리는 층이 많은 백마 탄 왕자 스타일. 그 머릿결에 스치고픈 팬들 모여!
When? 새 앨범 ‘다이(DYE)’로 컴백한 갓세븐은 미디엄 템포 타이틀곡 '낫 바이 더 문(NOT BY THE MOON)’에 맞춰 올 화이트 수트와 로코코 시대를 연상시키는 진주,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로 로맨틱한 중독성 발산. 앨범은 아이튠즈 세계 41개 지역에서 1위, 뮤직비디오는 이틀 만에 2천만 조회수를 향해 가는 중.
풀어헤친 긴 머리의 아이콘 같던 나은이 새 앨범 커버에서 깔끔하게 올려 묶은 포니 테일과 팬츠 수트로 변신해 성숙미를 뽐냈다. 이번 타이틀곡 ‘라라리라라 (LALALILALA)’ 뮤직비디오에서 에이프릴은 화이트 시스루 팬츠 룩 외에 하네스에 메시 스타킹 등 전에 없던 섹시 스타일과 원 숄더 플로럴 패턴 드레스 등 다양한 스타일을 동시에 소화한다.
When? 1년 반이란 긴 공백기 끝에 에이프릴이 2020 에이프릴에 컴백했다. 지난 22일, 콘셉트와 퍼포먼스 모두 다채로워진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다 카포(Da Capo)'는 공개와 동시에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키워드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어떤 비주얼, 콘셉트도 소화하는 청하지만 이번 컴백 티저 이미지는 유독 파격적이다. 칠흑처럼 검은 머리에 입술, 코, 귀에 피어싱이! 싱글 제목 ‘스테이 투나잇(Stay Tonight)’처럼 거부할 수 없는 섹시미가 주제일 것 같다는 예측. 짙은 스모키 아이와 네일, 인도풍 맥시멀리즘 주얼리도 카리스마 넘친다.
When? 실력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로 무대를 장악하는 청하는 4월 27일 오후 6시, 싱글 ‘스테이 투나잇(Stay Tonight)’으로 컴백, 활동을 재개한다. 이미 콘셉트 비디오 클립 1 ‘노블’ 버전, 2 ‘사바지’ 버전이 공개됐는데 신비로운 인도풍 사운드와 몽환적 비트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언제까지나 귀욤 귀욤 열매 먹은 소녀일 줄 알았던 유아가 지난 활동의 피기 테일에서 앞머리 없는 스트레이트 헤어와 크롭 톱 수트 차림으로 티저에 등장, ‘걸 크러시’를 예고했다. 비스듬한 포즈와 강렬한 시선, 하의에 슬쩍 걸친 손까지 어느 하나 순둥순둥하단 고정관념에 맞지 않아 새로운 ‘덕후 몰이’가 시작됐단 평.
When? 어느새 데뷔 5주년을 맞은 오마이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미니 7집 앨범 '논스톱'(NONSTOP),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로 컴백한다. ‘OMG’ 버전과 ‘매치’ 버전 티저와 가사 티저가 속속 SNS에 업데이트 중.
따뜻한 핑크 머리가 잘 어울려서 ‘핑크 머리 걔’였던 재민이 새 앨범 타이틀곡 크루 비디오를 통해 ‘파란 머리 걔’가 돼 팬들에게 ‘심쿵’을 안겼다. 성인이 된 걸 만천하에 알리듯 ‘덮재민’에서 ‘깐재민’도 되면서 성숙하고 남자다운 이미지로 변신 완료. 엔시티 드림의 이번 컴백엔 글리터 의상와 유틸리티 수트까지 등장하는 걸 보아 파워풀하고 강렬한 댄스 무대를 예상.
When? NCT의 틴에이저 팀으로 시작해, 성인이 된 멤버를 졸업시키는 제도를 최근 폐지해 고정 팀이 된 엔시티 드림 6인이 4월 29일 새 앨범 '리로드'(Reload)’를 정식 공개한다. 이미 지난 20일부터 크루 비디오, 트랙 비디오, 일부 음원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며 타이틀곡은 거친 남성미를 선보일 것 같은 ‘라이딩(Ri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