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적성에 맞는 일이길 바란다 빈티지 쇼핑을 할 때 최소 3시간은 투자하며 모든 아이템 하나하나를 꼼꼼하게 살핀다. 이 과정을 즐길 수 있어야 한다.
성공을 꿈꿔라 나의 디팝 창고는 엄마 집 지하 창고에서 내 거실, 작은 사무실로 점차 커져갔다. 지금은 LA 한복판에 제법 큰 오피스를 마련했다. 당신도 열심히 운영을 하다 보면, 나처럼 성공한 리셀러가 돼 있을 것이다.
아무 생각 말고 당장 시작해라 작년 6월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론 풀타임으로 이 일을 하고 있다. 학교를 다니며 했을 때보다 적어도 세 배는 더 벌 수 있을 거란 확신이 정확히 맞았다.
작은 돈이 모여 큰돈이 된다 적어도 상의 한 벌당 15달러, 재킷은 25달러, 데님 팬츠는 30달러의 이윤을 남기고 있다.
눈을 떼지 말아라 나는 모든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가며, 까다롭게 구매한다. 이런 노력과 집착이 가장 중요하다. 내가 직접 보고, 인정한 제품만이 고객에게 기쁨을 줄 수 있다는 판매 철학을 가져야 한다.
까다로워져라 내가 판매하는 제품은 모두 내가 입고 싶은 옷들이다. 아무리 모두가 사야 한다고 말하는, 좋은 가격의 럭셔리 하우스 제품이라도 내가 생각했을 때 쿨하지 않다면 절대로 구입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