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트리트 패션으로 알아보는 요즘 트렌드

지금 가장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백&슈즈 스타일링 팁은 스트리트 컷을 보면 알 수 있다. 2020 F/W 패션 위크 기간에 거리를 누빈 인플루언서들의 룩을 참고해 백&슈즈 쇼핑 리스트를 완성해보자.

BYCOSMOPOLITAN2020.04.04
 
레오니 한느

레오니 한느

독일의 핫한 인플루언서 레오니 한느. 비비드한 의상을 스타일링하는 센스가 탁월하다. 컬러 재킷과 스퀘어 토 뮬에 미니 백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트렌드 그 자체!

 
스퀘어토 뮬 41만8천원 율이에.스퀘어토 뮬 27만8천원 오소이.가격미정 코치 1941.가격미정 MCM.
 

 
티파니 휴

티파니 휴

팬츠를 사지 않고도 전혀 다른 실루엣을 연출하는 팁이 있다. 바로 티파니 휴처럼 팬츠 밑단 위로 슈즈의 스트랩을 감아 연출하는 것!

 

 
풍성한 퍼프 소매 디자인을 눈여겨보길.

풍성한 퍼프 소매 디자인을 눈여겨보길.

원피스 맛집 브랜드인 로테이트 바이 비르거 크리스텐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스타일리스트인 저닛 마센. 그녀처럼 플라워 드레스에 화이트 롱부츠를 매치하면 쿨한 분위기가 수직 상승한다.
 
7만9천원 자라.1백10만원 토리버치.18만8천원 레티켓스튜디오.
 

 
헤일리 비버

헤일리 비버

꾸안꾸 룩을 선보이던 헤일리 비버가 드레스업하고 나타났다. 그린 컬러의 슈트에 볼드한 체인 백으로 글래머러스한 룩을 완성했다.

 
4백44만5천원 보테가 베네타.59만원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질다 암브리시오

질다 암브리시오

아티코의 디자이너이자 스타일리스트인 질다 암브리시오는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룩을 즐겨 입는다. 이번 시즌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플랫폼 슈즈에 양말을 매치해 스타일 감각을 뽐냈다.

 
가격미정 포츠 1961.8천원 삭스어필.61만원대 말론 술리에 by 매치스패션닷컴.7천6백원 아이헤이트먼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