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친해지고 싶습니다만,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저도 친해지고 싶습니다만,

이분들 다 모이면 모임 아니라 시상식이 될 것 같다. 코스모가 한 번쯤 참석해보고 싶은 스타들의 사모임을 모아봤다. 어떤 모임에 가보고 싶어?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0.03.16
이게 바로 청춘시대?! 김보라&김새론&이수현
크리스마스에 함께 파티를 즐기고, 청춘 여행을 떠나고 함께 맛있는 걸 먹으러 가는 것. 모든 대학생의 로망이자, 직장인들의 노스탤지어를 자극하는 대학생 우정의 표본이랄까. 동갑내기는 아니지만, 함께 작품을 찍으며 친해졌다는 이들. 이수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모찌피치(MOCHIPHICH)’에 올라온 이들의 일본 여행 영상은 홀린 듯 자꾸 보게 된다. 나이도 예쁘고, 사진도 예쁘고, 추억도 예쁘고, 그냥 다 예쁘다. 좋겠다, 청춘.
이수현&김보라&김새론

이수현&김보라&김새론

 
이 모임 매니저 원츄합니다, 박서준&최우식&BTS 뷔&박형식&픽보이
모임 명 ‘우가우가’, 이름까지 이렇게 귀여울 일이야? 모임 멤버 모두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할 월드 스타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성실히 응원하고, 격려해주는 것도 모자라 서로의 작품에 우정 출연까지 하며 찐우정 보여주는 이들. 갑자기 내 친구들에게 미안해지는 이유, 뭘까? 다 됐고, 오빠들 저 한 번만 끼워주시면 안 돼요? 말 한마디도 안 해도 돼요, 그냥 찍사도 좋아요.
박서준&최우식&뷔

박서준&최우식&뷔

 
언니들한테 우쭈쭈 이쁨받고 싶다, 정려원&손담비&공효진 등
함께 있는 걸 찍기만 해도 화보가 되는 이 언니들. 생일마다 잠옷, 레트로, 청청 패션 등 매번 컨셉을 정해 파티 여는 거 보고 나 너무 깜짝 놀랐잖아. 내가 친구들이랑 생일마다 하는 건? 방에서 소주 마시기인데…. 이 언니들 SNS를 보고 있노라면 왠지 나도 열심히 일하고, 멋지게 즐길 줄 아는 사람 되고 싶어진다. 제일 부러웠던 건 각자의 어머니를 모시고 다 같이 여행을 다녀온 것. 아아 으른(?)이라면 우정은 이렇게 쌓아야 한다.
정려원&손담비&공효진 외

정려원&손담비&공효진 외

 
제 꿈은 이제부터 배우입니다, 조인성&이광수&도경수 등
배우들의 대표 친목 모임이라, 가입 조건이 연기력인가보다. 이 모임에는 이들뿐 아니라 김우빈, 송중기, 김기방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함께한다. 후배들을 생각하는 조인성의 따뜻한 마음에서 시작되었다는 이 모임. 따뜻 아니라 뜨거운 인성이다. 진짜 나 같아도 영원히 평친하고 싶겠다. 모임에 스마트폰 하나만 갖다 놓아도 바로 영화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조인성&도경수&이광수

조인성&도경수&이광수

 
말이 필요 없잖아? 강동원&배정남&주형진 등
강동원 유튜브 브이로그 다들 안 본 사람 없쥬? 제발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해외에서 절친들과 보내는 일상을 찍은 것뿐인데 유튜브 생태계를 파괴해버린 그. 유튜브 속 등장하는 배정남과 주형진 그리고 디자이너 세이신 등은 그의 평소 절친이다. 배정남과는 모델 활동을 하던 때부터 친한 사이였다고. 유튜브 속 훈훈한 그들을 보고 있노라면 엄마 미소를 절로 나온다. 편집자님, 다음부터는 편집 안 하셔도 돼요. 그냥 통으로 올려주세요, 몽땅 다.
배정남&강동원

배정남&강동원

Keyword

Credit

    프리랜스 에디터 이소미
    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