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2020년 개봉 예정!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여기 로맨틱코미디도 추가요!

BY정예진2020.03.16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가령 〈기묘한 이야기〉, 〈굿플레이스〉 등)만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의 인기도 점점 늘어가고 있다. 특히 영화 〈버드박스〉는 2018년 개봉 당시, 수많은 짤을 남기며 몇 달간 각종 SNS를 장악했다. 그런가 하면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를 N차 관람하는 팬들도 적지 않다. 반가운 것은 올해 넷플릭스에서 더 많은 오리지널 영화를 공개할 예정이라는 것이다. 기대할 만한 작품들이 줄을 섰으니 당장 그 리스트를 확인해보자.
 

눈부신 세상 끝에서, 너와 나(All the Bright Places)

이미 넷플릭스에 공개된 이 영화는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극 중(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다) 엘르 패닝과 저스티스 스미스는 각각 정신 질환을 앓는 고등학생을 연기한다. 두 사람은 우연한 만남을 통해 서로의 삶을 변화시키게 된다. 주의 사항! 눈물 바다를 이룰 수 있으니 티슈를 준비하자.

 

마지막 게임(The Last Thing He Wanted)

앤 해서웨이, 벤 애플릭, 로지 펠레즈가 주연으로 나선 이 영화는 한 저널리스트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녀는 자신의 아버지가 죽어간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자신의 본업을 잠시 내려놓고 아버지를 위해 무기거래상이 된다. 이 영화는 지난 2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키싱부스 2(The Kissing Booth 2)

조이 킹 주연의 〈키싱 부스〉(1편)를 이미 봤다면, 아마 지금쯤 그 속편도 애타게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다행히 이는 올 봄에 개봉될 예정이며, 스토리는 주인공 ‘엘’이 ‘노아(제이콥 엘로디)’와 헤어진 시점에서부터 이어질 것이다.
 

더 하프 오브 잇(The Half Of It)

그렇다. 또 하나의 로맨틱 코미디가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5월에 개봉 예정인 이 영화는 ‘엘리(레아 루이스)’라는 이름의 한 고등학생에 대한 이야기다. 그녀는 같은 반 친구인 ‘폴(다니엘 디머)’이 짝사랑 상대인 ‘에스터(알렉시스 르미르)’에게 편지를 쓰는 데 도움을 준다. 하지만 한 가지 문제가 있다면, 엘리도 에스터를 좋아한다는 것!  
 

더 프롬(The Prom)

메릴 스트립, 제임스 코든, 앤드류 라넬스, 키건 마이클-키, 니콜 키드먼까지, 이 화려한 캐스팅은라이언 머피 감독이었기에 가능했을 것이다. 이 영화는 자신의 여자친구를 졸업파티에 데려가고 싶어하는 여고생과 그녀를 돕기 위해 발벗고 나선 브로드웨이 스타들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이다  
 

사라진 소녀들(Lost Girls)

2020년 3월에 첫 선을 보이는 이 영화는 실종된 딸을 찾는 한 여성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녀는 딸의 행방을 찾던 중, 롱 아일랜드의 연쇄 살인범의 존재를 알게 되고, 그가 여성 성노동자들을 상대로 저지른 살인 사건을 파헤치게 된다. 주연은 에이미 라이언이다.  

 

레베카(Rebecca)

대프니 듀 모리에의 소설을 기반으로 한 이 영화는 한 여성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새남편의 집으로 이사를 간 그녀는 그곳에서 남편의 죽은 전처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된다. 개봉일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으며, 릴리 제임스, 아미 해머, 앤 도드가 주연으로 나선다.  
 

힐빌리의 엘리지(Hillbilly Elegy)

글렌 클로즈, 에이미 아담스가 출연하는 이 영화는 애팔래치아 출신의 한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론 하워드 감독이 연출을 담당하며, 개봉일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올해 안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Keyword

Credit

  • 프리랜스에디터 박수진
  • 글 니콜 포마리코(Nicole Pomari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