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의 네 가지 색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이성경의 네 가지 색

인간 살구, 이성경.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볼륨감이 살아나는 그녀의 립 메이크업 아이템을 공개한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0.03.12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No.3 젤러시 레드 3만원
상큼한 과즙미가 느껴지는 메이크업의 기본은 깨끗한 피부 연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파운데이션을 바른 뒤, 눈에는 입술과 비슷한 오렌지 브라운 계열의 섀도를 얇게 발라 음영을 표현한다. 깨끗한 룩 연출을 위해 아이라인은 생략하거나 최대한 연하게, 아이브로는 연한 컬러로 부드럽게 그릴 것. 그 뒤 입술에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3호 젤러시 레드만 바르면 끝.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No.3 젤러시 레드 3만원
과즙미가 물씬 풍기는 상큼한 오렌지 레드 립스틱. 한 번의 슬라이딩으로도 볼륨 그러데이션 립을 완성할 수 있다.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No.15 샤이 베이지 3만원
시크한 차도녀 스멜이 물씬 풍기는 번트 브릭 메이크업. 레드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구성된 라네즈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팔레트를 이용해 눈에 포인트를 준 뒤, 입술에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15호 샤이 베이지를 바른다. 아이와 립 모두에 짙은 컬러를 사용하기 때문에 치크는 생략하는 것이 베스트.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No.15 샤이 베이지 3만원
이번 시즌 트렌드인 번트 브릭 룩 연출에 딱이다. 매트한 텍스처라 시크한 느낌을 주는 것은 덤!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No.14 캔디드 브릭 3만원
어떤 의상에도 찰떡같이 어울리는 데일리 룩을 찾고 있다면 이성경의 내추럴 룩에서 영감을 받아볼 것. 눈에는 브라운 계열의 섀도를 발라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입술에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14호 캔디드 브릭을 바르면 끝. 여기에 약간의 혈색을 더하고 싶을 땐 핑크 블러셔를 아주 살짝 터치하면 보다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No.14 캔디드 브릭 3만원
내추럴한 발색을 자랑하는 핑크 계열의 MLBB 립스틱. 크림 텍스처라 은은한 윤기를 입술에 더해준다.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No.6 얼루어링 레드 3만원
여성스러움을 물씬 풍기고 싶다면 코럴 립과 사랑스러운 블러셔를 선택할 것. 은은한 코럴 섀도를 눈두덩에 발라 음영을 주고, 브라운 컬러로 아이라인을 그린 뒤 스머지해 부드러운 눈매를 연출한다. 라네즈 아이디얼 블러쉬 듀오 6호 우드 블라썸 같은 피치 컬러 블러셔를 광대뼈 앞에 발라 그러데이션하고, 입술에는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6호 얼루어링 레드를 발라 마무리한다.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No.6 얼루어링 레드 3만원
젤러시 레드보다 톤 다운된 컬러로, 코럴부터 레드까지 6가지 컬러가 하나에 담 긴 립 바.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Keyword

Credit

    컨트리뷰팅 에디터 최향진
    photo by 목정욱(인물)/최성욱(제품)
    Digital Design 조예슬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