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카일리와 트래비스가 재결합했다?!

그것도 벌써 한 달이나 됐다고요?

BY정예진2020.03.11
카일리 제너와 트래비스 스캇이 지난 10월에 결별한 이후, 다시 만남을 가지고 있는 듯하다. 카일리는 지난 주 인스타그램에 트래비스와 함께 찍은 3장의 사진을 올리며 팬들을 놀라게 했다. 또 할리우드 연애 소식 매체 〈ET〉의 정보통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다시 만남을 가지기 시작했고, “벌써 한달째 관계를 이어가는 중”이라는 것이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 커플은 늘 서로에 대한 애정과 존경심을 품고 있었지만, 지난 해 각자의 사업 등 바쁜 스케줄과 주변 환경으로 인해 결별을 하게 됐습니다. 그들은 좋은 연인 관계를 형성하는 데 집중할 수 없었습니다. 카일리는 점점 규모가 커져가는 수십억 달러가치의 메이크업 사업체를 운영하느라 바빴고, 트레비스는 투어를 다니며 음악 작업에 몰두하고 있었기 때문이죠. 비록 두 사람의 일상은 지금도 여전히 바쁘게 돌아가지만, 예전보다는 이를 능숙하게 해내고 있습니다. 어쨌든 이들은 다시 가족을 이룰 수 있게 되어 기쁜 듯합니다.”
 
아직 카일리나 트래비스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진 않았지만, 이 소식은 지난 달 카일리가 스토미의 생일 파티에 트래비스를 초대한 이후에 전해진 소식이다. 또, 다른 정보통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여전히 “서로를 향한 로맨틱한 감정”을 품고 있으며, 트래비스와 카일리의 친구 및 가족들은 “이 두 사람이 미래에 언젠가는 재결합을 할 거라고 생각한다”고 한다.  
이 정도면 두 사람의 재결합이 아주 근거 없는 소식은 아닌 듯하지만, 당신의 생각은 어떠한가?  
 

Keyword

Credit

  • 프리랜스에디터 박수진
  • 글 알라나 로렌 그레코(Alanna Lauren Gr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