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투 1980, 백스테이지 뉴트로의 귀환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백 투 1980, 백스테이지 뉴트로의 귀환

이거 유행 맞아? 그 누구보다 유행과 핫 이슈에 민감한 Z세대라면 주목~.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0.03.03
 

Back To the 80’s

Versace

Versace

뉴트로 붐과 함께 상승세를 타기 시작한 1980년대 스피릿이 어마어마한 장악력을 보여주고 있다. 네온 펑키 헤어와 메탈릭 패션으로 그 시절을 완벽 소환한 제레미 스캇, 영원불멸 1980년대풍 글래머러스를 보여준 베르사체, 파워풀한 우아함을 겸비한 젠틀우먼 룩을 제시한 토리버치와 프로엔자 스쿨러까지! 그 어느 때보다도 80년대와의 교감을 즐긴 듯하다. 지적인 여성스러움에 강인함이 더해진 파워 우먼의 얼굴, 그 변화의 포커스는 눈썹과 셰이딩에 있다. 토리버치, 데이비드 코마에서 선보인 곧고 잘생긴 눈썹과 셰이딩은 세련된 자태를 풍기면서도 파워풀해 보인다. 그런가 하면 베르사체는 1980년대 무드를 펑키한 아이 메이크업 터치로 재해석했는데 주황, 버건디 등의 아이섀도를 바른 뒤 스파클링한 펄감의 라이너를 덧발라 눈매에 블링블링한 무드를 완성했다. 프라발 구룽은 흥겨운 디스코 무드를 에나멜 질감의 레드 립으로 풀었는데, 샤인·새틴·바이닐 등 셀 수 없이 다양한 질감이 입술 위에 내려앉았다는 게 이번 시즌의 포인트라 할 만하다.
 
쏘내추럴 아이 픽스 섀도우 샤이닝 라떼 1만2천원.이니스프리 이지 스탬핑 브로우 1호 브라운 7천5백원.아나스타샤 베버리힐즈 by 세포라-듀이 세트 세팅 스프레이 3만8천원.네이밍 터치 업 브로우 메이커 픽서 1만2천원.로레알파리 브릴리언트 시그니처 립 틴트 #312 비터레드 1만7천원.샤넬 라 플뢰르 에 로 메이크업 컬렉션 까멜리아 듀 8만9천원.

Keyword

Credit

    Editor 정유진
    photo IMAXtree.com/M·A·C Cosmetics/이호현(제품)
    advice 김혜림(맥 내셔널 아티스트)
    assistant 김하늘/박지윤
    Digital Design 조예슬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