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집순이 중? 요즘 스타들은 집에서 뭐해?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다들 집순이 중? 요즘 스타들은 집에서 뭐해?

코로나19 때문에 이불 밖을 나서기 두려운 요즘. 집순이 생활도 지겨워졌다고? 스타들의 #집스타그램 을 참고해봐! 요즘 스타들은 집에서 뭐해?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0.02.26
 

윤세아는 엘리베이터 소독 중

 
코로나19 때문에 마스크뿐만 아니라 장갑까지 챙겨서 외출하는 지금, 윤세아는 장갑을 끼고 방역에 나서고 있다. 직접 엘리베이터 버튼을 소독하고 닦으며 동네 주민들의 건강을 챙기고 있다니. 팬들은 “저도 오늘 집 가서 해야겠어요!”, “한 사람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하길 찐으로 멋있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윤세아의 따뜻한 마음씨 덕에 오늘은 더 많은 엘리베이터가 더 안전해질 것 같다.
 

강민경은 화장실 인테리어 중

 
옷 잘 입는 언니, 운동 잘하는 언니, 이젠 집도 예쁜 언니! 전부터 강민경은 SNS에 집 사진을 종종 올렸다. 반려견 휴지와 함께 등장한 빨간 소파만 봐도 얼마나 감각적인 집일지 궁금했고, 그녀의 유튜브에서 공개된 부엌은 그녀가 얼마나 집을 사랑하는지 느낄 수 있는 공간이었다. 이젠 화장실까지 공개했다! 그린 컬러 타일로 재탄생한 화장실이라니! 언니, 제 침실 보다 더 좋아 보이는 걸요?
 

팩이나 하고 있는 홍현희

 
이거 내 모습 아니고? “에라이. 빨래 돌리면서 팩이나 붙이자 “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앙증맞은 홍현희. 그녀는 빨래를 돌리면서 헤어 밴드 동여매고 팩도 하고 티비도 보며 생활하는 중이다. 언니, 오늘은 언니 따라 팩이나 할래요. 엑스자 팔 모양까지 따라 할 거예요!

 

운동 거셀 찍는 중인 선미

 
거셀 장인 선미는 오늘도 거울 셀카를 올린다! 요즘 한창 운동복 사진을 올리는 선미는 “운동이 너무 재밌어서 짜릿하지 뭐야.”라는 말을 남길 정도로 운동에 빠져 있는 듯하다. 이젠 슬슬 이불을 걷어차고 홈트를 시작해볼까?
 

체리 자수 중인 공효진

 
런던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공효진의 #집스타그램! 공효진은 “어쨌든 그 어디보다 집이 좋네요. 모두들 무사히 이겨내 봅시다.”라는 응원 글과 체리를 수놓는 사진을 올렸다. 이젠 유튜브도 넷플릭스도 지겹다면 동백이 언니처럼 자수를 놓아 보는 건 어떨까?
 
 

Keyword

Credit

    에디터 정예진
    사진 @loveyoonsea @iammingki
    @hyunheehong @rovvxhyo @miyayeah
    Digital Design 조예슬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