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반려동물에게 개린이날을 선사하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유치원, 심리 상담, 장례식, 돌봄 서비스, 정기 구독. 놀랍게도 모두 반려동물을 위한 서비스다.



한 달에 한 번, 개린이날!

베이컨박스
반려견을 위한 맞춤형 장난감과 수제 간식이 매달 선물 박스로 배송된다. 이곳은 직원들이 모두 열정 만수르 애견인이라는 강점을 살려 지금의 베이컨박스를 만들었다.
베이컨박스는 반려견이 없어도 사고 싶을 만큼 아기자기한 구성품으로 가득하다. 직원들 역시 매달 테마를 정하는 데 엄청난 노력을 기울인다고. 영화나 드라마부터 인물까지, 일상 곳곳에서 영감을 얻어 콘셉트를 정한다. 무엇보다 끊임없이 고민하는 부분은 ‘반려견이 뭘 좋아할까?’이다. 회원 아이디는 모두 반려견 이름으로 정해야 하며 구독 신청 시 반려견의 체형과 체질, 성향에 관한 질문에 답해야 한다. 같은 테마라도 반려견에 따라 박스 안에 담기는 장난감 사이즈와 수제 간식의 종류 등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구성품은 크게 3종류로, 반려견의 행동을 기반으로 설계된 장난감과 수제로 만든 맞춤 간식, 반려견과 주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자인 굿즈가 준비된다. 이런 센스를 알아챘는지 매달 반려견들이 꼬리 흔들며 베이컨박스를 기다린다는 고객들의 후기가 넘쳐난다.
고객의 피드백에 따라 이 외에도 다양한 박스가 존재한다. 특히 반려견이 무지개다리를 건넜다는 소식을 듣게 되면 애도의 편지와 함께 ‘레인보 박스’를 보낸다. 반려견을 향한 베이컨박스의 진심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문의 1522-8067



반려동물 전용 앱

여행 생활도 함께, 반려생활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전용 숙소와 동물 병원 예약이 가능한 앱. 특히 숙소는 전국 단독 렌트 하우스부터 게스트하우스까지 종류가 다양하다.


반려동물의 민족, 펫프렌즈
이제 온갖 홈페이지 뒤져가며 쇼핑할 필요 없다. 반려동물 용품만 모아놓은 배달 앱이 있으니까. 상품 리뷰를 통해 비교 구매할 수 있으며, 맞춤형 실시간 상담도 가능하다.


랜선 의사 선생님! 펫닥
동물 병원에 갈 수 없는 상황일 때 유용하게 쓰일 앱. 소소한 건강 문제부터 심각한 질환까지 전문 수의사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반려동물에 대한 기본 상식과 꿀팁을 알려주는 ‘반려 백과’ 기능까지 갖췄다.
유치원, 심리 상담, 장례식, 돌봄 서비스, 정기 구독. 놀랍게도 모두 반려동물을 위한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