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같은 제품 맞아? 변신 하는 일석이조 패션템!

하나의 패션 아이템을 손쉽게 다양한 스타일로 즐기고 싶다면, 여러 형태로 변형되는 디자인을 선택하자.

BYCOSMOPOLITAN2020.02.07
 
LONG & HALF COAT
멀티플 아이템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리버서블. 지퍼로 길이까지 변형된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다. 인스턴트펑크의 시어링 롱 코트는 리버서블로 가죽과 양모 소재 모두를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지퍼로 연결된 밑단을 분리하면 하프코트가 되니 투 웨이를 넘어 포 웨이로 즐길 수 있는 만능템이다. 가죽은 클래식한 세련미를, 양모는 목가적이고도 소녀적인 분위기를 풍기니 스타일링에 참고하도록.
시어링 코트 2백15만원 인스턴트펑크
(왼쪽) 시어링 코트에 플리츠스커트와 롱부츠를 더해 트렌디한 부르주아 룩을 연출하라.
플리츠스커트 23만8천원 문탠. 반지 3만6천원 앵브록스. 새들백, 롱부츠 모두 가격미정 셀린느 by 에디 슬리먼.
(오른쪽) 시어링이나 퍼 아우터에 우드 백을 매치하면 매력적인 빈티지 룩이 완성된다.
니트 톱 7만4천원 몬츠. 데님 팬츠 12만9천원 리바이스. 우드 백 32만8천원 아크로. 귀고리 21만4천원, 목걸이 14만9천원 모두 드와떼. 스니커즈 8만9천원 컨버스.
 
 
DRESSY & CASUAL SWEATER
스마트하고 유니크한 톱 아이템을 찾고 있나? 그렇다면 소매가 변형되는 디자인을 눈여겨보자. 이중 소매로 여러 형태로 연출할 수 있거나, 소매의 커팅 디테일 덕분에 슬리브리스 톱 또는 케이프로도 변신되는 피스가 바로 그것이다. 이때 덧대어진 소매를 가슴 쪽에서 묶으면 우아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풀오버 스웨터 가격미정 유돈초이


TOTE & SHOULDER BAG
〈섹스 앤 더 시티〉의 ‘캐리’가 사랑한 숄더백, 바게트 백을 토트백으로도 즐길 수 있다고? 바구니 형태의 케이스 덕분에 ‘우아한 토트’로도 연출 가능한 뉴 바게트 백의 재치 있는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이렇게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당신이 진정한 스마트 쇼퍼다!
투 웨이 바게트 백 4백69만원 펜디
(왼쪽) 니트 톱에 이질적인 질감의 실크 하의를 매치해 소재의 우아한 대비를 즐겨보라.
실크 슬립 스커트 9만9천원  매그파이. 귀고리 13만9천원, 반지 14만9천원 모두 드와떼. 펌프스 12만8천원 레이첼콕스.
(오른쪽) 볼드한 골드 주얼리와 가죽 부츠로 윈터 패션에 고급스러움과 풍성함을 더하자.
팬츠 25만8천원 YMC. 허리에 묶은 재킷 29만9천원 스튜디오 톰보이. 이어 커프 16만7천원 드와떼. 목걸이 (위부터)17만2천원 드와떼. 6만원 앵브록스. 6만7천원 헤이. 롱부츠 30만원대 8 by 육스.
 
 
DRESS & SHIRT
두 개의 셔츠 밑단이 서로 연결돼 셔츠는 물론, 드레스로도 즐길 수 있는 똑똑한 아이템이 있다. 바로 준지의 데님-체크 셔츠. 드레스로 이용할 때는 여성스러운 무드의 아이템을 매치하고, 레이어드 셔츠로 활용할 땐 과감한 스트리트 룩을 연출해 상반된 스타일을 즐겨보자.
레이어드 셔츠 69만원 준지


BIG & SMALL EARRING
요즘 여러 형태로 다양하게 변형되는 귀고리가 많이 선보여지고 있다. 수많은 멀티 귀고리 중 에디터는 더블 스터드 형태의 디올 트리발 귀고리를 선택했다. 볼드한 스터드 귀고리로 즐기거나, 거꾸로 착용해 작은 비즈와 큰 비즈가 함께 보이게 하면 우아한 이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진주 귀고리 가격미정 디올


SHOULDER & BELT BAG
허리에 착용하는 트렌디한 벨트 백, 패니팩을 숄더백으로 연출하면 쿨하고 자유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패니팩 1백9만원 알렉산더 왕
(왼쪽) 짧은 소매의 드레스에 터틀넥 스웨터를 레이어링하면, 한겨울까지 즐길 수 있다.
터틀넥 스웨터 26만8천원 렉토. 버킷 해트 가격미정 디올. 반지 가격미정 크롬하츠. 레이스업 롱부츠 29만8천원 레이첼콕스.
(오른쪽) 스트리트 무드를 극대화해주는 파워풀한 레더 아이템을 매치하라.
라이더 재킷 가격미정 아크네 스튜디오. 티셔츠 12만원 BNDN by hanstyle.com. 미니스커트 가격미정 카이. 비니 8만5천원 프레드페리. 워크 부츠 가격미정 닥터마틴.
 
 
PUFFER JACKET & VEST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나기 위해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할 윈터 에센셜, 푸퍼 재킷. 베스트로 변형 가능한 디자인을 선택하면 더욱 실용적으로 즐길 수 있다. 패딩 베스트에 세련된 실루엣의 슬랙스와 진주 목걸이를 더하면 오피스 룩으로도 얼마든지 활용 가능. 베스트의 한쪽 어깨를 슬쩍 내리면 우아함과 드레시한 분위기까지 얻을 수 있다.
푸퍼 재킷 28만9천원 던스트


TOTE & CROSSBODY BAG
클래식한 형태의 토트백인 메종 마르지엘라의 5AC 백.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로고 패치가 더해진 안감을 밖으로 꺼내면 보다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으로 변형된다. 탈착 가능한 크로스 스트랩으로 캐주얼하게 즐길 수도 있다.
토트백 2백67만원 메종 마르지엘라
(왼쪽) 캐주얼한 푸퍼 재킷에 가죽 아이템을 더해 스타일 지수를 높여라.
가죽 셔츠 9만9천원 플랙. 터틀넥 가격미정 캘빈클라인 진. 가죽 팬츠 2백20만원 오프화이트. 반지 가격미정 크롬하츠. 부츠 21만8천원 레이첼콕스.
(오른쪽) 잘 재단된 날렵한 실루엣의 블랙 슬랙스는 매치하는 그 어떤 아이템이든 세련되게 만드는 힘이 있다.
터틀넥 스웨터 26만8천원 렉토. 슬랙스 가격미정 문초이. 귀고리 19만원, 반지 20만8천원 모두 스톤헨지. 목걸이 7만9천원 빈티지 헐리우드. 부티 25만8천원 레이첼콕스.
 
 

Keyword

Credit

  • Editor 이병호
  • Photo 권중호
  • model 성민
  • hair 이혜진
  • make-up 박수연
  • assistant 김혜주
  • Digital Designer 조예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