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알고 있으면 인싸 되는 2월 뷰티 뉴스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준비한 뷰티계 핫 이슈.

BYCOSMOPOLITAN2020.01.28
 

UNNAMED SCENT

바이레도 언네임드 오 드 퍼퓸 33만원대.

바이레도 언네임드 오 드 퍼퓸 33만원대.

아무것도 쓰여 있지 않은 흰색 라벨에 나만의 취향대로 레터링을 새겨넣을 수 있다면? 바이레도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정해진 이름도, 향기도 없는 ‘언네임드’ 향수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름에서 오는 편견 없이 향기를 맡고 동봉된 네온 컬러의 레터 시트를 라벨에 붙여 개성대로 커스텀 메이드가 가능하다.
 

GLOW RECIPE

#광채쿠션 로라 메르시에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 1N1 크림 6만9천원대(리필 4만3천원대, 퍼프 1만1천원대).#탱글광팩트 브이티 코스메틱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3만9천9백원(본품·리필 포함). #완벽커버종결자 지방시 뷰티 땡 꾸뛰르 쿠션 7만원대.
새해부터는 톤팡질팡하지 말고 내 피부와 착 붙는 톤연일체 쿠션으로 미모 지수 업!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로라 메르시에의 광채쿠션부터 지방시의 럭셔리 쿠션 파데, 브이티 코스메틱의 꿀보습 만렙 팩트까지, 당신의 취저 쿠션은?
 

CELEBRATES GUCCI BEAUTY

펑크 밴드 서프볼트의 리드 싱어 대니 밀러, 모델 엘리아 소피아와 메이 라프레스.구찌뷰티 론칭 행사에 참석한 손나은.
동시대 이슈 메이커 구찌가 풀어내는 뷰티는 어떤 모습일까? 기존 구찌에 파격과 혁신을 일으켜 패션계의 새로운 신드롬을 만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는 뷰티 라인업에도 그만의 낭만주의 갬성을 제대로 반영했다. 가장 먼저 공개된 립스틱 컬렉션은 패키지만 봐도 구매각을 부르는데, 진 할로, 그레타 가르보 등 당대 가장 화려했던 할리우드 스타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감각적인 새틴 피니시의 루즈 아 레브르 사탱부터 팝 컬러로 구성된 브왈, 립밤처럼 바를 수 있는 봄므 아 레브르를 선보인다.
 

MEET YOUR KAKAO

맥x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컬렉션 #씨쉬어x어피치 3만1천원대.

맥x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컬렉션 #씨쉬어x어피치 3만1천원대.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패셔니스타 네오, 포커페이스 라이언을 보는 순간 심쿵! 맥의 시그너처 블랙 총알 립스틱이 이번엔 화사한 옐로 총알로 변신했다. 치명적 앙증맞음으로 소장각 외치게 만드는 이번 특급 컬래버는 맥의 베스트 컬러 루비우, 레이디 데인저를 포함해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LOVELY CHU~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엔비 나이트 타임 레스큐 립 오일-세럼 4만원대.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오일 01 핑크 4만4천원대.
장밋빛 촉촉 윤기가 맴도는 입술을 위한 2가지 립 인싸템! 먼저 디올의 시그너처 립글로우의 리퀴드 버전인 어딕트 립 글로우 오일은 투명한 유리알이 입술을 감싼 듯한 미러-샤인 효과가 시선 강탈급~. 에스티 로더는 입술 각질까지 완벽하게 케어해 최상의 립 컨디션을 만들어줄 입술 전용 오일 세럼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