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있으면 인싸 되는 2월 패션 뉴스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당신의 스타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패션 소식들!


STEP IT UP

크리스찬 루부탱

크리스찬 루부탱

하이힐 마니아라면 솔깃할 전시 소식! 크리스찬 루부탱의 아카이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가 파리에서 열린다. 상징적인 레드 솔 하이힐부터 동화적 상상을 더한 슈즈까지 디자인 비하인드 스토리뿐 아니라 영화감독 데이빗 린치, 멀티미디어 아티스트 리사 레이하나, 안무가 블랑카 리 등 분야를 넘나드는 협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리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전시 기간과 장소를 체크해볼 것.
전시 장소 팔레 드 라 포르테 도레 전시 기간 2월 26일~7월 26일


LOVE ME TENDER

63만원 로저 비비에.29만원 마크 제이콥스.
밸런타인데이가 코 앞!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할 계획이라면 브랜드의 한정판 라인을 눈여겨볼 것. 모노톤의 룩에 포인트로 더하거나 과감하게 올 레드·핑크 룩을 즐기기 좋다.


THE JOY OF LESS

프라다 컬렉션

프라다 컬렉션

2020 S/S 프라다 컬렉션은 순수하고 솔직한 여성의 모습에 집중했다.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에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줘 단순하지만 힘있는 룩을 완성했다.


TRUNK OF JOURNEY

디올과 리모와가 협업한 트렁크 라인!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휴대용 케이스부터 돔페이뇽 샴페인과 잔을 보관하는 케이스, 디올의 로고 패턴이 더해진 슈트 케이스까지, 여행을 즐기는 킴 존스가 리모와의 지난 아카이브에서 영감받아 디자인했다.


DRESS UP & DOWN

설현김나영수호공효진수현정려원
다니엘 리가 보테가 베네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된 후 일명 ‘만두백’으로 불리며 다양한 소재로 선보여 온 파우치 백의 팝업 스토어가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열렸다. 그곳에 참석한 설현과 김나영은 볼륨감 있는 파우치를 움켜쥔 채 미니멀한 실루엣의 쿨한 룩을 연출했다. 그런가 하면 지미추와 정윤기가 협업한 슈즈 컬렉션을 선보인 파티에선 공효진, 수현, 정려원 등 셀렙들이 K-패션을 반영한 개성 있는 스트리트 룩을 입고 포토월에 섰다.
당신의 스타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패션 소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