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댕댕이도 건강하게 먹이자!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너 먹는 것만 봐도 배부르다”던 부모 마음이 이런 걸까? 사람이 먹는 것보다도 좋은 식재료를 고집해 정성스레 만든 5가지 브랜드의 반려견 간식을 모았다.


골골대는 댕댕이를 위한 보양식

타조 육포칠면조 육포제주말 육포송어 치즈볼송어 치즈볼오골계 백숙
나린펫푸드
타조 육포 콜라겐 함량이 높아 관절염에 좋으며, 철분도 풍부해 혈액순환과 원기 회복에 그만이다. 50g 1만3천원.
칠면조 육포 고단백질에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돼 있다. 심신 안정과 면역력 증진, 항암 효과가 있다. 50g 7천원.
제주말 육포 저지방 육류이며 신경통이나 빈혈에 좋다. 자연에서 방목한 제주산 조랑말을 사용한다. 50g 8천5백원.
송어 치즈볼 칼슘과 미네랄이 풍부한 송어 어육과 락토프리 리코타 치즈로 만들었다. 50g 7천5백원.
자색 치즈볼 자색 고구마와 락토프리 리코타 치즈를 사용한다. 50g 7천원.
오골계 백숙 국내산 오골계와 용대리 황태, 표고버섯을 넣고 푹 고아 성장기 반려견이나 노령견에게 좋다. 150g 7천5백원.
☞ 링크바로가기 smartstore.naver.com/petfoodnaryn



황금 비율로 즐기는 맞춤형 영양 화식

야미 4종 샘플헬스케어 다이어트슈퍼푸드 소+블루베리
어니스트밀
야미 4종 샘플 저온 건조 공법으로 만든 사료 4종을 25g짜리 팩 5개에 담았다. 야미 관절, 야미 오리, 야미 황태, 야미 연어로 구성했으며 재료 고유의 고소한 향이 특징이다. 6천3백20원.
헬스케어 다이어트 지방 함량이 1.9%뿐이다. 오리 안심과 소간, 지리멸치 등 기름기 없는 단백질 식품에 단호박, 호박고구마, 브로콜리 등이 주재료로 들어간다. 육류 내장도 일부 들어가 사냥을 통해 섭취할 수 있는 영양분과 유사하다. 110g 4천1백40원.
슈퍼푸드 소+블루베리 소간을 포함한 소고기와 블루베리, 단호박과 양배추, 주키니 호박 등의 채소, 병아리콩과 오트밀 등의 곡류, 클로렐라에 유산균과 치아시드까지 넣어 필수영양소를 고루 섭취할 수 있다. 110g 6천5백70원.
☞ 링크바로가기 honestmeal.kr



원재료 그대~로 기본이 탄탄한 요리

밀양연근시그니처 오리 치즈핫도그열빙어치즈져키원데이케어 수제푸딩
펫시피
밀양연근 연근오리칩 국내산 연근과 무항생제 오리를 사용했다. 연근은 단백질의 소화 및 흡수율을 높여줄 뿐 아니라 염증 제거에도 효과가 좋다. 50g 5천원.
시그니처 오리 치즈핫도그 오리 도가니와 오리 안심으로 만들고 무염 치즈와 이탤리언 파슬리를 토핑했다. 오래 씹을 수 있어 스트레스 해소와 치석 제거에 좋다. 2개 7천원.열빙어치즈져키 캐나다산 열빙어를 말린 뒤 무염 치즈와 이탤리언 파슬리를 올렸다. 칼슘과 비타민 B2·D가 풍부하다. 6개 4천5백원.
원데이케어 수제푸딩 츄르형 합성 첨가제, 색소, 방부제를 전혀 넣지 않는다. 치아와 소화 기능이 떨어진 노령견을 위한 맞춤 간식. 단호박황태와 칠면조백숙 각각 4개 100g 3천5백원, 6천원.
☞ 링크바로가기 smartstore.naver.com/petcipe



손 많이 간 음식이라야 입이 간다

캐피어 그릭요거트야채퓨레소고기사골푸딩
스윗펫
캐피어 그릭요거트 국내에서 착유한 락토프리 우유를 캐피어 유산종균으로 발효한다. 치즈처럼 크리미한 식감으로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즐기기 좋다. 100ml 4천원.
야채퓨레 신선한 국내산 채소를 익힌 뒤 곱게 분쇄해 만들어 소화가 잘된다. 육류에 예민한 반응을 보이거나 체중 조절과 섬유질 섭취가 필요한 반려견에게 좋다. 100g 3천5백원.
소고기사골푸딩 국내산 우족을 손질해 6시간 이상 고은 뒤 차게 식혀 뜨는 기름을 모두 걷어낸다. 이 과정을 2회 이상 반복해 지방 없이 담백하다. 홍두깨살은 위장에 부담이 적으면서 기력 회복에 좋다. 전자레인지에 해동해 사골국 형태로 급여할 수도 있다. 100ml 3천원.
☞ 링크바로가기 www.sweetpet.co.kr



특별한 날엔 케이크

레인보우케이크헤이미키머핀셋트
오!마이 리틀베이비
레인보우케이크 유기농 쌀가루와 유정란, 코코넛 오일로 시트를 만들고 영암산 무농약 고구마에 육류를 섞어 필링을 채운 케이크. 크림은 염분을 제거한 두부와 락토프리 코티지치즈로 만들었으며, 스프링클은 코코넛과 천연 색소를 사용했다. 육류는 기호에 따라 닭, 오리 가슴살, 소 홍두깨살 혹은 연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3만4천원.
헤이미키머핀셋트 달짝지근한 향이 나는 동물용 초콜릿인 캐러브를 넣은 머핀에 황태 큐브가 듬뿍 박혀 있다. 핑크와 민트 컬러 2개가 한 세트. 1만4천원.
☞ 링크바로가기 ohmylittlebaby.kr

“너 먹는 것만 봐도 배부르다”던 부모 마음이 이런 걸까? 사람이 먹는 것보다도 좋은 식재료를 고집해 정성스레 만든 5가지 브랜드의 반려견 간식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