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고 설레는 연말, 친한 지인들과의 모임 장소에서만큼은 평소 도전하지 못했던 스타일을 과감히 시도해봐도 좋다. 파티라곤 참석해본 적 없는 ‘파알못’이라도 화려하게 변신할 수 있는 신의 한 수는 바로 반짝반짝한 글리터! 글래머러스하게, 혹은 펑키하게 먼저 도전해보고 싶은 콘셉트를 정한 뒤, 여기에 어울리는 글리터 스타일링을 연출해볼 것. 머리카락 위로 별빛이 내린 듯 크리스털을 톡톡 얹은 헤어스타일 하나면 파티 퀸으로 대변신! 헤어도 메이크업도 실버 톤의 글리터와 펄을 통일감 있게 사용하면 화사하게 반짝이는 듯한 룩이 완성된다. 이때 아이라인이나 진한 립 등의 포인트 메이크업은 과감하게 생략해 깨끗한 분위기를 강조할 것!
HOW TO STEP 1 스킨 틴트를 얼굴 전체에 발라 메이크업을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고 촉촉한 스킨을 연출한 뒤, 화이트 펄이 들어간 하이라이터를 광대뼈 위에 톡톡 두드려 하이라이트를 준다.
STEP 2 오펄빛 펄을 함유한 아이섀도를 눈두덩 가운데와 눈 앞머리에 터치해 투명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입술은 핑크색 립스틱을 바른 뒤 입술산에 펄을 얹어 마무리한다.
STEP 3 모발 전체에 풍성한 컬을 넣은 뒤 얼굴 좌우 중 좀 더 자신 있는 쪽이 더 많이 드러나도록 방향을 잡아 3:7로 가르마를 탈 것.
STEP 4 한쪽 머리를 귀 뒤로 넘긴 뒤 여러 크기의 크리스털을 불규칙하게 톡톡 얹은 다음, 스프레이를 뿌려 고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