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갬성 자극하는 뷰티 브랜드 4!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브랜드의 마케팅 기법은 나날이 발전해왔다. 올해의 특이점은 ‘감성’을 전달하는 뷰티 브랜드가 주목받았다는 것. 이미지 하나로 그들만의 스토리를 말할 줄 아는 뉴페이스들을 소개한다.



@hince_official

#힌스 무디한 톤, 생생한 컬러, 뮤직비디오 같은 뷰티 필름까지. 인스타그램 타임라인에서 힌스가 단번에 눈길을 잡아끈 이유다. 론칭하자마자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각종 상까지 수상한 ‘뉴 클래식’ 브랜드답게 메이크업 팁을 전달하는 방법 또한 아름답다.



@naming.cosmetic

#네이밍 누군가의 여자 친구나 딸이 아니라 자신의 이름 자체로 존재하는 여성들을 지지하기 위해 탄생했다. 개개인이 갖고 있는 아름다움에 고유함과 특별함을 부여하기 위해 내추럴 무드를 위한 제품이 한가득! 화보처럼 매력적인 인물 컷과 제품 컷이 업로드돼 인스타그램을 보는 재미가 있다.


@amuse

#어뮤즈 등장하자마자 무섭게 색조 브랜드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어뮤즈. 수많은 스타들과 함께 활발한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펼치더니 립글로스를 닮은 치크 블러셔, 톤온톤 컬러로 가득한 팔레트 등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소녀들의 맑고 발랄한 느낌이 담겨 있는 이미지가 인상적이다.


@tamburinsofficial

#탬버린즈 시작은 젠틀몬스터의 뷰티 브랜드였으나 지금은 탬버린즈라는 이름이 더 익숙하다. 감각적인 사진과 필름으로 가득 찬 인스타그램 피드, 인생샷 남길 수 있는 스폿이 가득한 가로수길의 쇼룸, 무엇보다도 색다른 콘셉트와 감각적인 패키지의 제품 덕분이 아닐까.
브랜드의 마케팅 기법은 나날이 발전해왔다. 올해의 특이점은 ‘감성’을 전달하는 뷰티 브랜드가 주목받았다는 것. 이미지 하나로 그들만의 스토리를 말할 줄 아는 뉴페이스들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