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소듕한 미니미 한정판 뷰티템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진정한 코덕이라면 쉽게 지나칠 수 없는 홀리데이! 지금 이 순간에만 겟할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 예쁘기까지 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에디터의 취향대로 선별했다.

#영롱성애자

“휘황찬란한 눈부신 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시즌! 자칭 펄 성애자인 저로선 다양한 펄을 이용해 과감한 메이크업에 도전할 수 있는 홀리데이 한정판을 절대 놓칠 수 없죠!” -뷰티 디렉터 하윤진

[겔랑 메테오리트 골든랜드 펄 파우더, \88,000] 은은하고 세련된 반짝임으로 연말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겔랑의 펄 파우더를 강추! 골드·베이지빛의 파우더가 얼굴을 화사하게 밝힌다. [맥 스타-사이팅 컴팩트 뉴트럴, \63,000] 이건 마치 은하수를 통째로 삼킨 버전이랄까? 영롱보스의 끝판왕이라고 할 만큼 다채로운 구성의 펄 아이섀도.[아워글래스 스캐터드 라이트 글리터 아이섀도우 컬렉션, \60,000] 비교적 입자가 큰 글리터가 담겨 있는 크림 타입 섀도로 가루 날림이 적고 펄 고정력이 오래 지속된다.[지방시 프리즘 리브르 #N10, \90,000] 펄 입문자도 쉽게 도전해볼 수 있는 펄 파우더. 핑크, 그린, 보라 등 4가지 컬러의 펄 파우더가 피부 위에 새틴처럼 은은한 광채를 더해준다.


#한정판컬렉터

“딱 이 시기에만 찜콩할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의 홀리데이 뷰티템은 그야말로 시!선!강!탈! 올해는 어떤 예술가들과 컬래버했을지 벌써부터 두근두근 기대가 돼요.” -뷰티 에디터 정유진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블랙 쿠션, \58,000]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그래픽 디자이너였던 애니 앳킨스와 헤라가 손잡고 완성한 레트로 무드의 메이크업 컬렉션 버전.[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40,000] 아티스트 야니네 레웰이 재해석한 자연의 신비로움을 담은 팝아트적인 패키지가 그야말로 소장각 제대로 외치게 만드는 뷰티템! [시세이도 홀리데이 레드 디펜스 세럼, \160,000] 시세이도와 히데키 이나바가 컬래버한 패키지의 플라워 디자인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봉오리가 피어나는 순간으로 표현한 것![SK-II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스타 리미티드 에디션, \230,000] 홀리데이 에디션에 이 제품이 빠지면 섭하다. 이번엔 피테라 에센스의 월등한 제품력을 볼드한 색채 디자인으로 드로잉했다.


#미니어처수집가

“실물을 영접한 순간 ‘오구오구!’ 외치게 만드는 미니미 뷰티템에 빠져 있어요. 이 미니어처 제품은 귀엽기만 한 게 아니라 여행 갈 때 특히나 유용하게 쓸 수 있어 더 매력적이죠.” -뷰티 에디터 송가혜
[록시땅 2019 홀리데이 클래식 캘린더, \80,000] 핸드크림, 립밤 등 나열하기도 힘들 만큼 많은, 무려 24가지 베스트셀러 제품을 미니어처로 담은 블록버스터급의 캘린더.[샤넬 N°5 로 잇-스프레이 3x7ml, \108,000] 기존 20ml보다 작은 7ml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출시돼 파우치에 넣어 다니며 수시로 뿌리기에 좋은 샤넬의 여심 저격 향수 에디션![라네즈 2019 홀리데이 컬렉션 크림 스킨 소용량 50mlx5, \39,000] 블링블링 오너먼트에서 모티브를 얻은 패키지로, 솜사탕 같은 컬러로 선보인다. 정품보다 확 작아진 귀요미 버전이다.[에스티 로더 미니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80,000] 에스티 로더의 인기 라인업인 엔비 립스틱의 시그너처 컬러 10가지 립스틱을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어처 버전으로 선보인다.
진정한 코덕이라면 쉽게 지나칠 수 없는 홀리데이! 지금 이 순간에만 겟할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 예쁘기까지 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에디터의 취향대로 선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