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커플룩? 셀럽들은 이렇게 입는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서로 사랑하는 만큼 스타일도 닮아가는 커플들! 그와 함께 참석할 연말 모임을 앞두고 있다면 자신만의 방식으로 드레스업한 셀렙들의 커플 룩을 눈여겨보라. | 패션,스타일,트랜드,스타일링,Fashion

「 ADAM LEVINE & BEHATI PRINSLOO 」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로 활동한 베하티 프린슬루와 마룬파이브의 멤버인 애덤 리바인의 만남은 운명적이었다. 두 딸을 키우며 한결같은 애정을 보여주는 두 사람은 각자의 분야에서 서로를 응원하며 성장하고 있다.  1 NO-TIE 타이를 하지 않은 채 셔츠 단추를 한두 개 풀고 파티에 참석한 애덤 리바인. 숄칼라의 포멀한 재킷을 한층 가볍게 연출했다. 2 TUXEDO 턱시도를 정석대로 입지 않은 건 자유로운 성향을 지닌 애덤다운 연출. 턱시도를 입을 때도 화이트 셔츠에 슈트만 매치한 심플한 룩을 선보였다.     3 CLUTCH 베하티의 룩에서 포인트를 꼽자면 각진 골드 클러치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롱앤린 실루엣의 드레스에 군더더기 없는 액세서리를 더한 것! 4 DRESS 캘빈클라인의 크림 컬러 드레스를 입은 베하티. 몸을 따라 흐르는, 샴페인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실크 드레스를 선택했다.   「 VICTORIA BECKHAM & DAVID BECKHAM  」 런던에서 열린 포트레이트 갈라에 참석한 베컴 부부. 턱시도로 드레스업한 데이비드와 자신이 디자인한 룩에 짙은 핑크 힐로 포인트를 준 빅토리아는 화려한 장식을 더하지 않아도 힘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 LILY-ROSE DEPP & TIMOTHEE CHALAMET  」 영화 <더 킹: 헨리 5세>에 함께 출연한 릴리로즈 뎁과 티모시 샬라메가 베니스 국제영화제에 모습을 드러내자 플래시 세례가 끊이지 않았다. 블랙 슈트 룩을 입은 다른 배우들 사이에서 연한 파스텔 톤으로 연출한 룩이 시선을 사로잡았기 때문!     「 KARL GLUSMAN & ZOE KRAVITZ  」 결혼식에서 서로의 얼굴이 그려진 가죽 재킷을 입고 커플 룩을 연출한 두 사람. 생로랑 쇼에서도 데님 팬츠로 편안한 커플 룩을 선보였는데 칼 글루스먼은 광택감이 있는 봄버 재킷, 조 크라비츠는 클리비지가 드러나는 톱과 매치했다.   서로 사랑하는 만큼 스타일도 닮아가는 커플들! 그와 함께 참석할 연말 모임을 앞두고 있다면 자신만의 방식으로 드레스업한 셀렙들의 커플 룩을 눈여겨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