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이 나, 네 눈두덩에서!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설레는 연말 파티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주고 싶다면 다음 4가지 글리터 스타일링을 참고할 것! 얼굴과 헤어에 반짝반짝한 포인트를 더하는 것만으로도 파티의 주인공처럼 화려하게 변신할 수 있다. | 뷰티,뷰티팁,Beauty,메이크업,스킨케어

  즐겁고 설레는 연말, 친한 지인들과의 모임 장소에서만큼은 평소 도전하지 못했던 스타일을 과감히 시도해봐도 좋다. 파티라곤 참석해본 적 없는 ‘파알못’이라도 화려하게 변신할 수 있는 신의 한 수는 바로 반짝반짝한 글리터! 글래머러스하게, 혹은 펑키하게 먼저 도전해보고 싶은 콘셉트를 정한 뒤, 여기에 어울리는 글리터 스타일링을 연출해볼 것.   「 GOLD GLAM 」 재킷 더센토르. 평소와는 다르게 과감하고 세 보이는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굵은 입자의 글리터를 눈두덩에 맘껏 입혀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연출해볼 것. 연말과 어울리는 골드 컬러를 선택하되, 과도한 컬러는 얼굴이 지저분해 보일 수 있으니 입술은 최대한 색을 빼준다. 은은한 하이라이팅을 더하면 눈매의 반짝임과 만나 한껏 영롱한 룩 완성!   HOW TO  STEP 1 골드 펄 아이섀도를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얇게 펴 바른다. 이때 크림 타입의 촉촉한 제형을 선택해야 글리터가 얼굴 위로 날아다니지 않고 오랫동안 고정된다.   STEP 2 1번보다 입자가 굵고 큰 글리터 아이섀도를 눈두덩 위에 덧입힐 것. 자칫 눈매가 부어 보일 수 있으니 블랙 아이라이너로 점막 정도만 또렷하게 채우자. STEP 3 은은한 골드 펄 하이라이터를 광대뼈와 콧대에 쓸어주며 고급스러운 광채를 더한다. STEP 4 누드 립스틱을 입술 안쪽부터 채워 바른 뒤 1번에 사용한 골드 크림 아이섀도를 입술 중앙에 살짝 터치해 글래머러스한 립을 연출한다. 설레는 연말 파티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주고 싶다면 다음 4가지 글리터 스타일링을 참고할 것! 얼굴과 헤어에 반짝반짝한 포인트를 더하는 것만으로도 파티의 주인공처럼 화려하게 변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