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식파라면? 유튜버 하얀트리의 파티 레시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요리 크리에이터 3명에게 연말 홈 파티 레시피를 주문했다. 식어도 맛있는 브루스케타부터 오븐 없이도 30분 만에 구울 수 있는 케이크까지. 힘주지 않고도 있어 보이는 연말 파티 레시피. | 레시피,하얀트리,파티 레시피,직화 제육볶음재료삼겹살,치즈 단호박

「 하얀트리 」 “토치의 직화 불이 삼겹살과 만날 때, 고기의 표면이 지글지글거리면서 수분이 날아가고 소스에 거친 불맛이 스며들어요.”   (니트, 에이프런)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세상 모든 식당을 탐험하며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맛보는 ‘식당 탐험가’를 표방한다. 일반적인 먹방, 쿡방과 달리 촌철살인의 정직한 리뷰 콘텐츠로 40만 구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관전 포인트는 직접 먹어보지 않아도 맛이 상상될 만큼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 맛에 대한 설명과 탁월한 묘사다. 초등학생 때부터 <생생 정보통> 애청자로 다진 내공이 묻어난다.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먹방은 물론이고 가성비와 가격을 아우르는 식당 평가, 맛있게 먹는 법 등을 야무지게 짚어준다.   “저는 유튜브에서 소문난 육식파예요. 그중에서도 돼지고기를 가장 사랑하죠. 따끈한 흰 쌀밥에 곁들이는 제육볶음은 언제 먹어도 든든한 음식이라고 생각해요. 제 채널에서 제육 맛집을 여러 번 다뤘는데, 직접 만든 제육볶음도 전국 맛집 못지않게 맛있어 자신 있게 소개합니다. 이 레시피의 핵심은 토치인데요, 매콤한 요리에 불맛이 빠지면 아쉽겠죠? 토치의 직화 불이 삼겹살과 만날 때, 고기의 표면이 지글지글거리면서 수분이 날아가고 소스에 거친 불맛이 스며들어요. 여기에 단호박과 모차렐라 치즈를 얹으면 그 흔한 제육볶음도 연말 감성 제대로 나는 ‘요리’로 재탄생하죠.”   인기 영상 : ‘빙수야 분식집은 왜 인기가 많을까?’ “이 집 떡볶이는 엄청 부드럽게 잘 익은 밀떡이에요. 달달한 맛이 강한 옛날 떡볶이 스타일이고, 케첩 맛도 살짝 나요. 카레 없는 신전떡볶이 맛 같아요. 국물이 진하고 고춧가루 입자가 보이는데, 아주 칼칼하고 맛있었습니다.”   치즈 단호박을 곁들인 직화 제육볶음 재료 삼겹살·모차렐라 치즈 300g씩, 대파(중) 1개, 양파 1/2개, 마늘 10알, 청양고추·단호박  2개씩, 식용유 5큰술, 단호박 2개, 양념장(고추장 2큰술, 고춧가루 4큰술, 간장·설탕·참기름 1큰술씩, 굴소스 1/2큰술, 후춧가루 약간) 만들기 1 대파는 큼직하게 어슷 썰고, 양파는 1cm 두께로 썬다. 청양고추는 곱게 어슷 썬다. 2 마늘은 5알을 다져 양념장에 넣고 나머지는 슬라이스로 자른다. 3 삼겹살을 4cm 크기로 썰어 준비된 양념장에 잘 버무린다. 4 달군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연기가 나기 직전까지 달군다. 5 ④에 ③을 넣고 가스레인지와 토치를 사용해 타지 않을 정도로 80%가량 익힌다. 6 ⑤에 대파를 넣고 완전히 조리한다. 7 다 익기 직전에 양파를 넣고 섞어 제육볶음을 완성한다. 8 단호박을 3분간 전자레인지에 데운 뒤 속을 파낸다. 9 ⑧에 제육볶음을 넣고 모차렐라 치즈를 올린 뒤 단호박 뚜껑을 덮는다. 10 ⑨를 찜기에 10분 정도 찐다. 뚜껑을 열고 청양고추를 올리면 완성. 요리 크리에이터 3명에게 연말 홈 파티 레시피를 주문했다. 식어도 맛있는 브루스케타부터 오븐 없이도 30분 만에 구울 수 있는 케이크까지. 힘주지 않고도 있어 보이는 연말 파티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