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이야? 트윙클 헤어 에 어울리는 파티 메이크업 연출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설레는 연말 파티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주고 싶다면 다음 4가지 글리터 스타일링을 참고할 것! 얼굴과 헤어에 반짝반짝한 포인트를 더하는 것만으로도 파티의 주인공처럼 화려하게 변신할 수 있다. | 뷰티,뷰티팁,Beauty,메이크업,스킨케어

  즐겁고 설레는 연말, 친한 지인들과의 모임 장소에서만큼은 평소 도전하지 못했던 스타일을 과감히 시도해봐도 좋다. 파티라곤 참석해본 적 없는 ‘파알못’이라도 화려하게 변신할 수 있는 신의 한 수는 바로 반짝반짝한 글리터! 글래머러스하게, 혹은 펑키하게 먼저 도전해보고 싶은 콘셉트를 정한 뒤, 여기에 어울리는 글리터 스타일링을 연출해볼 것.   「 FUNKY TWINKLE  」 톱 자라. 여자 아이돌들의 트윙클 헤어로 강렬하고 펑키한 파티 룩을 완성해보자. 머리카락 사이로 은은하게 보이는 헤어 포인트가 파티 조명 아래서 한껏 빛을 발하게 될 것! 단, 메이크업과 헤어가 충돌해 자칫 과해 보일 수 있으니 무조건 튀는 색상보다는 메이크업에 잘 어울리는 컬러의 헤어 피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HOW TO STEP 1 매트한 바이올렛 컬러의 아이섀도를 베이스처럼 눈두덩부터 언더라인까지 넓게 펴 바른다. STEP 2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꼼꼼하게 채운 다음 눈꼬리를 길고 날렵하게 빼서 그릴 것. 언더라인도 얇게 점막을 채우고, 매트한 코럴색 립스틱으로 입술을 마무리한다. STEP 3 모발을 정수리까지 높이 올려 묶는데, 이때 아이섀도에 맞춰 바이올렛 컬러가 섞인 트윙클 헤어 피스를 선택해 밴딩하는 머리끈에 함께 묶어줄 것. STEP 4 헤어피스와 본래 모발과 자연스럽게 섞이도록 포니테일을 빗어준 뒤 헤어 스프레이로 고정한다. 설레는 연말 파티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주고 싶다면 다음 4가지 글리터 스타일링을 참고할 것! 얼굴과 헤어에 반짝반짝한 포인트를 더하는 것만으로도 파티의 주인공처럼 화려하게 변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