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불가리가 여는 파티 클라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패션 하우스가 여는 파티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었다면 주목! 루이 비통과 불가리 파티 현장의 생생한 풍경과 파티 추천템 그리고 베스트 드레서까지. 에디터가 즐긴 파티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 패션 하우스,파티,파티 현장,루이 비통,불가리

  「 NIGHT FEVER 」 모든 힙스터와 패션 피플이 모인 루이 비통 파티! 인천공항의 항공기 격납고에서 펼쳐진 루이 비통 쇼가 끝난 후 애프터 파티가 열린 클럽 ‘크로마’는 걸그룹 ITZY의 퍼포먼스와 더불어 DJ이자 프로듀서인 마크 론슨과 페기 구의 멋진 디제잉에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다. 이렇게 힙하고 스타일리시한 파티에 참석할 땐, 캐주얼 시크 룩이 정답이다. 바로 배두나와 송민호처럼. 특히 배두나의 룩은 데일리한 블라우스와 스커트도 롱부츠만 있다면 시크한 파티 룩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준 최고의 스타일! 루이 비통 로고가 가득한 파티장. 걸그룹 ITZY의 무대. 마크 론슨의 디제잉 타임.   「 BRILLIANT WONDERLAND 」 불가리의 뉴 아이코닉 워치, 세르펜티 세두토리의 론칭 파티는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다. 가수 크러쉬와 지코의 열정적인 공연이 펼쳐졌기 때문. 고막 남친으로 불리는 크러쉬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에디터 또한 감탄! 주얼리 하우스가 주최하는 포멀한 파티엔 어떤 룩을 연출하면 좋을까? 블랙핑크 리사의 룩처럼 LBD가 안전한 선택이 될 수 있다. 그렇다면, 남성들은? 모던하게 변주된 블랙 턱시도 슈트를 추천! 여기에 티셔츠를 매치하면, 편하고도 격식 있는 슈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강 위의 파티 공간이 낭만적이었다. 크러쉬와 지코의 합동 공연! 둘의 케미가 파티 참석자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