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유 블루밍(Blooming)뮤비 속 그 아이템 어디 거?

음색 천재, 패션까지 깡패인 아이유 뮤비 속 아이템들의 출처를 밝혀라!

BY송명경2019.11.21
발표되자마자 음원 차트를 점령하고 있는 아이유의 새 앨범 러브 포엠, 그 타이틀곡 블루밍(blomming) 뮤비 속 패션을 파헤쳐봤어!
 
파란 염색 머리와 잘 어울리는 과감한 컬러 선택, 레트로풍의 실루엣과 배경, 조명이 어우러져 찰떡같은 스타일링을 완성했지~ 
@원더케이

@원더케이

첫 번째는 폴로랄프로렌의 로고 그래픽 티셔츠야. 살짝 물 빠진 듯한 하늘색에 목과 팔뚝 부분의 라인, 포인트로 들어간 빨간 배색 로고까지 레트로 무드 폴폴.
 
@원더케이

@원더케이

두 번째는 옐로 컬러 체크 투피스. 캘리포니아 기반 브랜드인 그레이랩 제품이야. 통통 튀는 노란 체크에 두꺼운 헤어 밴드를 매치해 색감을 살렸어!
 
@원더케이

@원더케이

세 번째는 돌스킬의 블랙 벨벳 드레스. 돌스킬은 블랙핑크 제니나 레드벨벳 조이 등 힙한 셀럽들의 인스타그램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브랜드야! 나비 무늬가 곳곳에 수놓아져 있는 게 포인트로 피쉬넷 스타킹과 베레모, 넉넉한 사이즈의 청재킷을 매치해 펑키한 느낌을 표현했어.
@원더케이

@원더케이

핫핑크 컬러의 재킷 안에 매치한 실크 블라우스는 물구나무서서 봐도 구찌 아니야? 재킷에 브로치, 머리에 두른 스카프 프린트와 핀까지 화려함에 화려함을 더해 맥시멀리즘의 끝!
 
@원더케이

@원더케이

티저 영상에서부터 가장 눈에 띄던 플로럴 프린트의 원피스는 세실리에 반센의 작품이야. 코펜하겐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전체 시스루 원단을 사용해 섬세한 실루엣이 특징이야. 화이트 펀칭 블라우스와 매치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지!
 
모든 스타일이 하나같이 개성 넘치지? 스타일리스트 누구야? 정말 칭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