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게 다가 아냐! 24시간 비건으로 사는 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제 비건 식료품은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다. 그러나 비건이 단지 ‘고기를 먹지 않는 것’인 줄 알았다면 큰 오산. 일상의 모든 순간에서 비건으로 살아볼 수 있다. 코스모가 24시간 자연과 물아일체 할 수 있는 비건 브랜드를 모아봤다. | 식료품,코스모,동물 실험,치약,계면활성제

09:00 AM 단단하고 건강한 치약으로 치카치카 화학 계면활성제를 쓴 일반 치약과는 달리 이 치약은 천연 계면활성제가 들어갔다. 가장 매력적인 건 자일리톨, 녹차, 숯, 레몬 등 자연 재료를 듬뿍 담았다는 점. 재료를 꾹꾹 눌러 압축해 만든 고체 치약이다. 입에 넣은 채 칫솔질만 해주면 금세 거품이 난다. 천연 성분인 만큼 미각에 영향을 주지 않아 양치 후 바로 과일을 먹어도 단맛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하우투메이크 howtomake.kr 비건 치약 하우투메이크 14:00 PM 테이크 아웃 말고, 머그잔에 주세요 일회용 컵은 말할 것도 없고, 자기로 된 컵이라고 다 믿어서는 안 된다. 단단함을 위해 소, 돼지, 말 등의 동물 뼈를 50% 이상 갈아 넣은 도자기 제품들이 꽤 많기 때문. 이 머그잔은 동물 뼈, 인공 색소, 독성 있는 화학 재료, 중금속 등은 모두 빼고 천연 광물과 고품질의 흙으로만 빚었다. 포장과 박스테이프까지도 100% 종이로, 디테일하게 신경 쓴 브랜드. 일반 머그잔보다 얇게 만들어 가벼운 무게감도 한몫한다. 당신의 식탁 yourdiningtable.kr 비건 머그잔 당신의식탁 17:00 PM 어둑어둑 쌀쌀해진 날씨엔 블랭킷을 덮자! 폭력적인 방식으로 얻을 수밖에 없는 동물 원료 섬유? 아니다. 저렴하다는 이유로 사용되는 합성 섬유와도 다르다. 그 어떤 동물 털도 희생시키지 않고, 목화 나무 열매를 통해 얻은 천연 면으로만 만든 비건 블랭킷. 갓난아기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하다. 니트로 가공했기 때문에 뻣뻣한 느낌 없이 몸 형태 그대로 감싸주는 것도 특징 중 하나. 공정 중에 변형을 거치지 않았기 때문에 색깔이 묻어난다거나 수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와이즈룹스 @wiseloops 비건 패브릭 와이즈룹스 19:00 PM 맨손 설거지도 문제없는 주방 세제 식기류로 인한 세제 섭취량이 생각보다 많다는 걸 알고 있는가? 잔류 세제나 화학 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 세제는 1종 세제로서 식기류는 물론 과일, 젖병까지 세척할 수 있다. 맨손으로 설거지해도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는 순한 제품.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은 것은 물론이요, 정제수와 세척에 꼭 필요한 천연 성분과 식물 추출물만을 넣었다. 아르아르 areuarue.com 비건 세제 아르아르 22:00 PM 성감도, 성분도 다 좋아! 콘돔 콘돔은 내 몸 가장 깊숙이 들어오는 것인 만큼 까다롭고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 토끼의 음부 안에 콘돔을 넣어 유해성 실험을 하고, 우유에서 뽑아낸 단백질을 넣어 제작한 콘돔은 이제 외면할 때도 됐잖아? 국제적 동물권리 보호 단체 PETA의 인증을 받은 이 제품은 고무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라텍스로 만들어졌다. 사용자의 성감을 고려해 풍부한 윤활제와 얇은 두께로 제작하여 안전과 쾌감을 모두 장착한 착한 제품. 이브 evecondoms.com 비건 이브콘돔 이제 비건 식료품은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다. 그러나 비건이 단지 ‘고기를 먹지 않는 것’인 줄 알았다면 큰 오산. 일상의 모든 순간에서 비건으로 살아볼 수 있다. 코스모가 24시간 자연과 물아일체 할 수 있는 비건 브랜드를 모아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