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헬스홀릭 에디터의 파우치를 열어보자!

화장대 정리와 파우치 다이어트가 절실하다고? 코스모 뷰티 에디터 3인이 추천하는 다음의 열일템으로 화장품 디톡스에 도전해볼 것!

BYCOSMOPOLITAN2019.10.22
 
퇴근 후에는 회사 근처 헬스장으로 직행해요. 회사에서 가깝다 보니 민낯과 지나치게 내추럴한 모습이 신경 쓰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산뜻하게 유지해주는 멀티템을 상비하고 다니죠. -뷰티 에디터 송가혜
지방시 미스터 브로우 그룸 3만2천원 아이브로와 속눈썹, 심지어는 잔머리에도 활용 가능한 투명한 젤 타입의 마스카라로 민낯 자신감을 드높여주는 무기템. 샤워한 뒤 다시 풀 메이크업을 할 수 없으니 눈썹과 속눈썹에 가볍게 발라준다. 엘리자베스아덴 에잇아워크림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저 포 페이스 SPF 15 3만8천원 운동이 끝나고 샤워를 마친 후 바르는 수분 겸용 자외선 차단제. 가벼운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피부에 풍부한 수분까지 공급해 이것 하나만 발라도 거뜬하다. 아베다 쿨링 밸런싱 오일 컨센트레이트 2만8천원 근육에 쌓인 피로를 싹 풀어주는 쿨링 효과는 기본이요, 기분 좋은 아로마 향기가 불쾌한 땀 냄새까지 싹 잡아줘 향수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6천원 미처 샤워를 하지 못하고 나왔을 때 활용 만점! 유분이 번들번들한 피부나 머리카락에 가볍게 쓸어주면 기름기를 제거해 얼굴이 산뜻하고 보송보송해진다.

Keyword

Credit

  • Assistant Editor 김효정
  • Photo by 최성욱
  • Designer 김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