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미니멀리스트 에디터의 파우치 털기

화장대 정리와 파우치 다이어트가 절실하다고? 코스모 뷰티 에디터 3인이 추천하는 다음의 열일템으로 화장품 디톡스에 도전해볼 것!

BYCOSMOPOLITAN2019.10.22
 
미팅이 잦은 편이라 수정 메이크업은 필수예요. 무거운 건 딱 질색이라 뚠뚜니 파우치보다는 선택과 집중으로 실용적인 슬랜더 파우치를 선호하죠. -뷰티 디렉터 하윤진 
클라란스 포 칼라 올인원 펜 #01 4만3천원 아이와 립에 사용 가능한 4가지 컬러로 구성된 펜 타입의 멀티템. 로즈 우드 컬러로 무너진 립 라인을 정리하고, 블루 컬러로 눈매에 포인트를 주는 등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다.랑콤 블랑 엑스퍼트 듀오 컨실러 쿠션 5만2천원대 이 아이템 하나면 피부 수정은 완전 정복! 컨실러로 다크서클이나 입가 등 칙칙한 부위를 자연스럽게 밝혀준 다음, 쿠션으로 얼굴 전체를 가볍게 두드려 자연스럽게 피부를 보정한다.르 라보 플레르 도란줴 27 7.5ml 12만3천원 주머니에 넣어도 티가 1도 안 날 만큼 초미니 사이즈라 휴대가 간편하다. 모발 끝이나 손목에 롤링해주면 움직일 때마다 오렌지 향이 은은하게 퍼져 좋은 기분을 유지할 수 있다.베네피트 골드 러쉬 미니 2만3천원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시간조차 없을 때 콧등, 광대뼈, 이마에 이 제품을 가볍게 터치해주면 얼굴에 은은한 윤기가 더해지면서 생기 있는 안색으로 재빨리 컴백한다.

Keyword

Credit

  • Assistant Editor 김효정
  • Photo by 최성욱
  • Designer 김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