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해외 출장러의 파우치 속 잇 템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화장대 정리와 파우치 다이어트가 절실하다고? 코스모 뷰티 에디터 3인이 추천하는 다음의 열일템으로 화장품 디톡스에 도전해볼 것!


여행 짐이 가벼울수록 좋다는 건 변치 않는 진리! 짐을 최대한 가볍게 꾸리기 위해 활용도가 다양한 아이템만 골라 담는데, 그중에서도 콤팩트하게 구성한 파우치가 장거리 비행에서 가장 빛을 발하죠. -뷰티 에디터 정유진
에스쁘아 프리페이스 티슈 토너 20매 1만원 토너가 묻어 있는 티슈라 자외선 차단제처럼 가벼운 메이크업을 닦아낼 때나 피부 결을 정돈할 때 굿! 기내에서 유독 건조해지는 얼굴 위에 팩처럼 여러 장을 올려 빠르게 수분 공급을 하기에도 만점이다.록시땅 미니 퓨어 시어 버터 1만4천원 전지전능 멀티밤! 마른 얼굴이나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건조해서 정전기가 일어나는 모발에도 효과적이다. 지저분하게 들뜨는 큐티클도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것은 덤!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1만8천원 미니 사이즈라 휴대하기 간편한 미스트. 민트 에센셜 오일과 로즈메리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있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촉촉한 보습막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온더바디 알래스카 빙하수 담은 샤워 티슈 3천9백원 장시간 비행 시 몸 구석구석이 찝찝해질 때마다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끈적임이 느껴지는 부위에 가볍게 닦아내듯 쓸어주면 물로 씻지 않아도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화장대 정리와 파우치 다이어트가 절실하다고? 코스모 뷰티 에디터 3인이 추천하는 다음의 열일템으로 화장품 디톡스에 도전해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