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 쓸 때, 가을 감성 씹어먹는 헤어 팁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여자 아이돌처럼 모자 하나만으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주목! 모자와 찰떡베베인 헤어&메이크업 한 끗 차 스타일링 비법을 전수한다. | 페도라,hats,hair tip,스타일링팁,뷰티팁

  LADYLIKE FEDORA 이번 시즌 돌아온 트렌드 본좌, 페도라! 차분한 레이디라이크 페도라를 중성적인 핏의 재킷, 트렌치코트와 믹스매치해 그윽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다른 모자에 비해 챙이 큼직한 편이라 얼굴형에 구애받지 않고 웨어러블하게 소화할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 머리를 풀어 내리는 것보다는 낮게 번을 연출하면 로맨틱한 느낌이 더해질 것.     HOW TO STEP 1 모발 전체에 볼륨 무스를 바른 뒤 가볍게 웨이브를 넣어 묶기 쉬운 상태로 만든다. STEP 2 낮은 위치에서 번을 만들되 잔머리가 바깥으로 자연스럽게 빠져 나오도록 모발을 느슨하게 만다. 페도라를 깊게 쓴 다음 꼬리빗 끝으로 양쪽 옆머리를 빼주자. STEP 3 브라운 펜슬 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린 뒤 쌍꺼풀 라인까지 블렌딩한다. 언더라인은 같은 컬러로 깔끔하게 점막을 채운 다음 마스카라를 얇게 한 겹만 바를 것. STEP 4 연한 브라운 컬러의 셰이딩 파우더로 광대뼈 바로 아래쪽을 사선 방향으로 쓸어준다. 누디한 컬러의 립스틱을 발라 마무리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