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 쓸 때 추천하는 헤어 스타일링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여자 아이돌처럼 모자 하나만으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주목! 모자와 찰떡베베인 헤어&메이크업 한 끗 차 스타일링 비법을 전수한다. | 스타일링법,비니,메이크업,makeup,hair

「 COZY BEANIE  」 자개 단추 포인트의 키드모헤어 소재 카디건과 비니 비아플레인. 니트 비니는 유행과 관계없이 가을부터 겨울까지 유용한 아이템이지만, 막상 썼을 때 얼굴이 커 보일까 봐 두려운 건 부인할 수 없는 사실. 해답은 잔머리를 활용하는 것! 부스스한 컬을 전체적으로 넣은 뒤 비니 아래로 앞머리를 몇 가닥 애교 있게 빼주면 얼굴형이 커버된다. 메이크업 역시 보송보송하고 연출해 포근한 느낌을 강조할 것. HOW TO STEP 1 모발 전체에 컬 크림을 바른 다음 중간 굵기의 헤어 아이론으로 모발 뿌리부터 끝까지 컬을 넣을 것. STEP 2 메이크업은 최소화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다. 컨실러로 피부 결점을 커버한 다음 핑크빛 블러셔를 양 볼에 가로 방향으로 넓게 두드려 상기된 듯한 치크를 연출한다. STEP 3 풍성한 파우더 브러시를 활용해 투명한 프레스드 파우더를 얼굴 전체에 가볍게 터치하자. STEP 4 옆머리를 내린 상태로 비니를 이마 중간까지 눌러쓴다. 잔머리의 포슬포슬한 질감을 활용하는 것이 포인트! 앞머리를 두 가닥 정도 뺀 뒤 매트한 왁스 혹은 헤어 파우더를 소량 바른다. 여자 아이돌처럼 모자 하나만으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주목! 모자와 찰떡베베인 헤어&메이크업 한 끗 차 스타일링 비법을 전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