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핫 뷰티 이슈!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10월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핫 뷰티 이슈! | 이슈,뷰티 체험,시그너처 제품,뷰티,뷰티팁

「 Finally Opened  」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색조계 강자 투페이스드가 잠실 롯데월드몰에 아시아 최초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는 소식! 직구 외에는 구입할 방법이 없어 뷰덕들의 애간장을 녹이게 만들었지만 이제는 매장에서 시그너처 제품을 포함한 다채로운 라인업의 컬러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에스쁘아 역시 ‘파우더 앤 플레이’ 콘셉트로 다양한 뷰티 체험이 가능한 쇼룸을 오픈했다.   「 FINE FRAGRANCE  」 르 라보 타박 28 & 비가라드 18 각각 50ml 39만5천원. 지정된 도시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르 라보의 시티 익스클루시브 향수. 이번에 르 라보가 향한 곳은 마이애미와 홍콩이다. 타박 28 향수는 생기 있고 활기차며 풍요로운 마이애미 분위기를 유혹적인 스모키 향으로 재현했다. 이와 상반되게 홍콩의 예스러움과 현대적인 모습에서 영감을 얻은 비가라드 18은 플로럴, 시트러스가 어우러진 복합적인 매력을 지녔다.   「 ULTRA LIPS  」 디올 루즈 디올 울트라 케어 리퀴드(왼쪽), 립스틱(오른쪽) 각각 4만5천원대. 무슈 디올이 사랑했던 ‘플라워’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코닉한 듀오 립. 먼저 일명 #울트라벨벳틴트로 불리는 리퀴드 립은 보송한 꽃잎 질감이 연상되는 부드러운 벨벳 피니시로 마무리된다. 레드 패키지가 시선을 끄는 립스틱은 제품 단면에 진줏빛 화이트 ‘CD’ 성분을 담아 촉촉하게 발리는 게 특징! 리퀴드 립과 립스틱 중 당신의 선택은?   「 NEW ADVANCED  」 배우 수지가 들고 있는 랑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18만9천원대. 탄생 10주년을 맞은 랑콤 제니피끄!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3세대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15년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를 통해 완성한 노하우를 집약했다. 잘못된 생활 습관과 환경적인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지켜낼 7개의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잃어버린 피부 생기와 빛을 되찾아준다.   「 Eyes in Focus  」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아이 리프트 60만3천원. 라프레리는 새로운 아이 케어 신제품, 스킨 캐비아 아이 리프트를 출시한다. 눈가 전체와 눈썹의 리프팅, 탱탱한 탄력 고민까지 한방에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핑크 컬러의 젤 세럼과 골드빛의 캐비아 비즈가 분리되어 펌핑을 할 때마다 신선하게 블렌딩 되는 게 특징!    「 MAGICAL GARDEN  」 시슬리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25만5천원. 시슬리의 2019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리미티드 에디션.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이번 버전은 폴란드 아티스트 엘즈비에타 라지비우가 독특한 페인팅으로 보틀을 디자인했다. 컬러풀한 색감의 꽃과 식물이 어우러진 보틀은 서정적이며 로맨틱해 보이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