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허리를 바짝 졸라맬 때!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벨트만큼 실용적인 액세서리가 있을까. 2019 F/W 컬렉션에 유독 다채로운 벨트 스타일링이 등장해 반갑다. 데일리룩도 단숨에 신선하게 탈바꿈시켜주는 벨트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이제 허리를 바짝 졸라맬 때다. | 벨트,벨트백,버클벨트,버클,패션

   ━     ━  BIG BIG BUCKLE     이번 시즌 많은 디자이너가 코트와 슈트에 벨트를 활용했다. 두꺼운 방한용 외투일지라도 허리에 벨트를 차 잘록하게 핏을 잡아주면 레이디라이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두툼한 버클 벨트가 필수! 밋밋할 수 있는 원컬러나 톤온톤 차림에 포인트 액세서리로도 제격이다.      ━  SHINY CHAIN     낮에는 중요한 미팅이, 저녁에는 화려한 파티가 있는 날이라면 가벼운 골드 체인벨트를 가방에 챙겨 출근하자. 격식을 갖춘 수트도 체인벨트를 느슨하게 걸쳐주면 누구보다 잘 꾸민 이브닝 룩으로 변신하니까. 특히 체인을 블링블링 돋보이게 하는 블랙 의상과 매치하면 다른 주얼리가 더 필요 없다.      ━  SKINNIER!     디테일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슬림한 벨트는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 ‘꾸안꾸’ 스타일링의 정석으로 통한다. 허리를 조여 매고 남은 벨트는 아래로 툭 떨어뜨리는 것이 포인트다. 하이웨이스트 팬츠에는 굵고 화려한 벨트를 매치하면 시선을 집중 시켜 비율을 망칠 수 있으니 반드시 얇은 벨트를 매치할 것.      ━  HANDS FREE BAG     벨트 백의 인기가 도통 사그라지지 않는다. 아우터 위에 걸쳐도, 아우터 안에 걸쳐도 스타일리시해 만능템으로 통한다. 이번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유틸리티 룩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파우치가 많이 달린 벨트 백을 시도해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