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김태리도 반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보석으로 장식한 듯 빛나는 입술빛의 유혹. 올가을 김태리도 반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으로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빛과 색이 결합한 립라이팅 피그먼트로 선명하고 또렷하게 입술에 초밀착되는 이 립스틱은 유럽 왕실의 주얼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소장각!

BYCOSMOPOLITAN2019.09.19
 
 

LIGHT YOUR LIPS UP 

바르는 순간 보석처럼 빛나는 입술빛
올가을, 빛을 머금은 보석처럼 얼굴 전체가 화사해지는 눈부신 경험을 하고 싶다면? 빛과 색이 결합한 ‘립라이팅 피그먼트’가 마치 UHD처럼 선명한 고감도 컬러를 연출하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이 정답!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입술은 물론 얼굴 전체에 화사한 생기를 더해 아름답게 빛난다. 특히 입술 굴곡에 완벽하게 밀착되도록 설계된 구조적인 립스틱 셰이프는 마치 전문가가 연출한 듯 또렷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도록 도와주고, 촉촉한 발림감과 고급스러운 로즈 향은 기분 좋은 마무리를 선사한다. 컬러는 레드, 코랄, 핑크, 딥레드, 무드로즈, 로지핑크 등 6가지로 선택의 폭이 넓다. 배우 김태리가 선택한 컬러는 선명하게 녹아드는 레드!
 
 
올가을 소장을 부르는 머스트해브 아이템
아름답고 선명한 컬러와 오랜 지속력까지 겸비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은 로즈 골드 컬러 립스틱 케이스 위에 꽃처럼 피어난 루비빛 큐빅을 우아하게 품고 있어 그 자체로도 완벽한 주얼리! 유럽 왕가의 루비 브로치에서 영감을 받은 럭셔리한 디자인의 립스틱은 파우치에서 꺼낼 때마다 주위 시선 유발은 물론 행복한 기분까지 불러일으키는 어깨 으쓱 소장템이다. 
 
 

LIP COLOR DETAILS 

왼쪽부터 순서대로 우아하고 고혹적인 ‘딥레드’, 따뜻한 느낌이 사랑스러운 ‘핑크’, 물 머금은 장미 같은 ‘로지핑크’

왼쪽부터 순서대로 우아하고 고혹적인 ‘딥레드’, 따뜻한 느낌이 사랑스러운 ‘핑크’, 물 머금은 장미 같은 ‘로지핑크’

 왼쪽부터 순서대로 생동감 넘치는 ‘코랄’, 우아한 MLBB ‘무드로즈’, 선명하게 녹아드는 ‘레드’

왼쪽부터 순서대로 생동감 넘치는 ‘코랄’, 우아한 MLBB ‘무드로즈’, 선명하게 녹아드는 ‘레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3.8g, 권장소비자가 4만5천원.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3.8g, 권장소비자가 4만5천원.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3.8g, 권장소비자가 4만5천원.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3.8g, 권장소비자가 4만5천원.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3.8g, 권장소비자가 4만5천원.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3.8g, 권장소비자가 4만5천원.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POINT 3 
1 빛과 색이 결합된 립라이팅 피그먼트
UHD처럼 보다 선명하게 표현되는 고감도 립스틱의 컬러 비밀은 립라이팅 피그먼트. 입술을 우아하고 화사하게 빛내준다.
2 입술 굴곡에 초밀착되는 구조적인 셰이프
바르는 순간 입술에 초밀착되도록 설계된 립스틱 셰이프. 전문가가 연출한 듯 또렷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3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로즈 향
지친 입술을 케어하면서 고급스러운 로즈 향이 립 메이크업을 하는 순간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김태리 립스틱’을 GET하고 싶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