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립스틱 BEST 7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세상에 수많은 립스틱이 존재하지만 그중 레전드라 불리는 제품은 손에 꼽을 정도. 수식어가 필요 없는 전설의 립스틱은 무엇?


DIOR-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001 핑크 4만4천원→김연아가 소치 올림픽에서 바르는 장면이 브라운관에 노출되면서 립밤계의 핵인싸로 입지를 다진 스타템. 그 후로는 컬러 립 밤하면 무조건 이 제품을 사야 하는 믿구템이 되었다.LANCÔME-압솔뤼 톤업 밤 #601 로즈 마블 4만2천원대→수지의 인스타를 팔로잉한 사람이라면 다 아는 로즈 핑크 컬러 립밤. 원래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나 인스타 라이브에서 수지가 바르고 나온 뒤 품절 사태를 가져온 전설의 아이템. 덕분에 9월에 재출시된다.GIORGIO ARMANI-립 마에스트로 #400 밀라노 레드 4만5천원대→레드 립 덕후인 김새롬이 과거 TV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페이버릿 제품으로 공개한 후 단숨에 베스트셀링 레드로 등극한 컬러! 여전히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김새롬 립스틱으로 불리면서 사랑받고 있다.SISLEY-휘또 립 트위스트 8호 캔디 5만2천원→전도연의 명품 연기와 미모가 시너지 효과를 줬던 드라마 <굿와이프>! 그녀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얼굴 덕분인지 드라마에서 바른 시슬리의 핫 핑크 크레용이 여전히 톱 3 컬러로 팔리고 있다.NARS-매트 립스틱 스키압 3만9천원→과거 큰 사랑을 받았던 한 드라마에서 여주인공이 유난히 예쁘게 등장했는데, 이때 발랐던 비비드한 핑크 립스틱이 꽤나 핫 이슈였다. 나중에는 아닌 걸로 밝혀졌지만 그 제품이 나스 스키압으로 잘못 알려져 유례 없는 완판 행진을 거듭했다.  ESTEE LAUDER-퓨어 칼라 엔비 립스틱 #320 디파이언트 코랄 4만1천원→큰 사랑을 받았던 로코 드라마의 여주가 발라 화제가 된 립스틱. 브랜드 넘버원 컬러이자 완판 립스틱으로 올라설 정도로 엄청난 매출을 기록했는데, 트와이스 다현이 발라 다시 한번 키 컬러로 우뚝 올라섰다.M.A.C-앰플리파이드 립스틱 #모란지 3만1천원대→맥 ‘모란지’ 립스틱을 모르는 자 모두 유죄! 수많은 스타 립스틱 중 모란지는 최고의 트렌드세터 가수 L양이 한 잡지 화보에서 바르고 나와 아이코닉한 컬러가 되었다. 에디터 역시 핫한 그녀를 보고선 구입했을 정도.
세상에 수많은 립스틱이 존재하지만 그중 레전드라 불리는 제품은 손에 꼽을 정도. 수식어가 필요 없는 전설의 립스틱은 무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