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찐급빠! 추석때 찐 살 쫙 빼는 다섯 가지 커플 동작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친구 뒀다 어디 쓸 건데? 먹고 마시고 뒷담화하는 코스가 지겹다면 이젠 운동도 좀 같이 해보자. 물론 커플도 환영이다. | 커플 동작,추석,추석운동,다이어트,워크아웃

헬스장에 친구와 함께 가면 좋은 이유는 20가지쯤 댈 수 있다. 우선 어떻게든 친해지려고 집적대는 동네 아저씨들을 멀리할 수 있고, 스을 하다가 왠지 자세가 민망해 공연히 친구에게 아무 말 카톡 메시지를 보낼 일도 없으며, 샴푸를 깜박했을 때 빌릴 사람이 있다는 것 등등…. 그러나 그중에서도 가장 좋은 건 아마 의지박약인 당신에게 꾸준히 헬스장에 가도록 자극을 줄 사람이 생긴다는 점이다. 유명 유튜브 채널 을 운영하는 헬스 인플루언서 카레나 던과 카트리나 스콧이 개발한 다음의 5가지 동작은 순전히 둘을 위한 운동이다. 절친을 살아 움직이는 운동기구 삼아 순서대로 따라 해보자. 한 가지 동작이 끝나면 짧게 휴식을 취하면서 전체 동작을 최대 3세트 반복한다. 그다음엔 같이 단백질 음료로 건배를 하든, 맥주로 반주를 즐기든 좋을 대로! 「 하복근 리프트 」 STEP 1 목표 부위 하복근 1 파트너는 서 있고 당신은 파트너의 발등에 머리를 대고 눕는다. 양손을 머리 쪽으로 뻗어 파트너의 발목을 잡고 양다리를 들어 올린다. 이때 코어에 힘을 줘 양 복사뼈가 붙은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2 허리 아래쪽 부근이 바닥에서 들릴 정도로 있는 힘껏 다리를 올린다. 파트너는 선 채로 당신의 양 발끝을 살짝 잡았다가 놓는다. 천천히 다리를 낮춰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15회 실시한 다음 파트너와 포지션을 바꿔 같은 동작을 반복한다.   「 브리지 리프트 」 STEP 2 목표 부위 둔근, 허벅지 1 둘 다 바닥에 누워 엉덩이와 무릎, 발이 직각이 되도록 다리를 들어 올린 채 파트너와 양쪽 발바닥을 맞댄다. 2 서로 파트너의 발을 밀어내며 엉덩이를 들어 올린다. 이때 허벅지와 엉덩이에 힘을 줘 무릎부터 골반, 어깨까지 일직선이 되도록 만든다. 천천히 엉덩이를 내려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15회 실시한다.   「 점프 스쾃 」 STEP 3 목표 부위 허벅지, 전신 1 파트너와 1m 정도 거리를 두고 마주 선다. 둘이 동시에 스쾃 자세를 취한다. 이때 양팔은 자연스럽게 아래로 늘어뜨린다.   2 할 수 있는 한 높이 점프하며 파트너와 양손으로 하이 파이브한 다음, 엉덩이를 충분히 낮춘 스쾃 자세로 착지한다. 15회 실시한다.   「 파트너 푸시업 」 STEP 4 목표 부위 삼두근, 어깨, 가슴 1 손을 어깨너비만큼 벌려 푸시업 자세를 취한다. 등은 곧게 편 상태에서 코어에 힘을 준 뒤, 팔꿈치를 서서히 굽혀 몸을 낮춘다. 2 파트너와 각자 오른손으로 악수하듯 로 파이브한 뒤 다시 양손으로 바닥을 짚어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손을 번갈아가며 각각 5회씩 총 10회 실시한다.   「 덤벨을 이용한 오블리크 트위스트 」 STEP 5 목표 부위 코어와 허리 1 파트너와 약간 거리를 둬 등지고 선다. 이때 한 명은 무거운 덤벨 하나를 양손으로 쥐고 있어야 한다. 2 둘이 동시에 몸을 비틀어 덤벨을 파트너에게 넘겨준 뒤, 각자 반대쪽으로 몸을 비틀어 다시 덤벨을 넘겨받는다. 15회 실시한 다음 처음에 덤벨을 쥐는 사람을 바꿔 15회 반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