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 그녀가 이혼 후 돌아온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혼 후 더욱 활기찬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한 그녀, 아델이 돌아온다! | 이혼,컴백,아델,뮤지션,아티스트

아델이 컴백한다 올해 4월, 아델 측 관계자는 그녀가 전 남편 사이먼 코넥키와 그간의 결혼 생활을 끝으로 이혼을 한다고 밝혔다. 당시 그녀의 관계자는 두 사람이 아들을 함께 양육하는 데 전념할 것이며, 해당 사안에 대해 더 이상 코멘트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은 그녀의 안부와 행보에 큰 관심과 격려를 보내왔다. 또 많은 팬들은 그녀의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호기심을 감추지 못했다. 어쨌든 그녀는 슬픔을 예술로 승화시키는 위대한 힘을 가졌으니 말이다.   고맙게도 <피플> 매거진은 적절한 타이밍에 그녀의 근황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전해진 바에 따르면 그녀는 당연히 “아주 잘” 지내고 있으며, 특히나 “엄청 활기찬” 상태라고 한다.   현재 그녀는 영국과 LA를 오가며 아들 안젤로와 함께 지내고 있다고 한다. 또한 “공동 양육자인 사이먼과도 좋은 사이를 유지하며, 안젤로와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낸다”고 한다.   한편, 우리가 그녀에게 곡을 맡겨 둔 건 아니지만, 고맙게도 그녀는 우리가 기대하는 것처럼 조만간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전해진 바에 따르면 “그녀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새로운 곡을 준비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올 연말 즈음 신곡을 들고 컴백할 것”이라고. 사실 지난 6월부터 팬들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상에 떠돌던 가짜 프로모션 사진을 보고 이미 기대를 품고 있었다. 물론 예상 시기 보다는 조금 늦겠지만 그녀를 아예 만나지 못하는 것보다는 훨씬 낫지 않나? <피플> 매거진의 정보에 따르면 “그녀는 작년 한 해를 아주 힘든 한 해라고 일컫는다”고 한다. 또한 “실제로 과거에 곡을 만드는 것이 그녀에게 있어 하나의 테라피나 다름없다고 밝힌 적이 있다”는 것이다. 그런 그녀가 다시 한 번 팬들과 이 모든 걸 나눌 준비가 됐다니, 감성 충만한 연말은 이미 예약된 것이나 다름없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