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의 우아한 뷰티 카리스마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중심이 바로 선 피부와 그 탄탄한 내면으로부터 비쳐 오르는 빛, 나를 높이는 귀한 얼굴빛과 남을 높이는 입술의 우아함! 김태리의 뷰티 카리스마는 오휘로부터 시작된다. | 김태리,뷰티,스킨케어,프라임 에센스,앰풀

    「 HER PRECIOUS BEAUTY  」 중심이 바로 서야 자신을 둘러싼 사람과 공간이 바로 잡히듯, 뷰티 케어 역시 피부의 코어를 세우는 것에서 시작된다. 그리고 이렇게 정돈된 피부결과 건강한 생기는 자신감과 겸손함을 동시에 담은 눈빛과 조화를 이루며 비로소 격조 있는 인상으로 완성된다. 배우 김태리의 숨길 수 없는 뷰티 카리스마의 비밀이 바로 여기에 있다.      「 SKIN PRIORITY  」 빛이 깃든 고귀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압도적인 스킨 리커버리 제품을 찾고 있다면? 단연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가 소중한 존재가 되어줄 것이다. 시그니쳐 29 셀™이 잠든 피부 생기를 깨우고, 트랜스킨 hGH/EGF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더욱 강력한 스킨케어의 힘을 발휘한다. 피부에 펴바르는 순간 골드빛 앰풀이 빠르게 밀착되며 농축된 영양감과 진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 밝게 빛나는 피부톤과 팽팽한 탄력, 매끈하게 정돈된 피부결을 경험할 수 있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40ml, 권장소비자가 35만원.     「 CORE POWER 」 몸과 피부의 중심을 잡아보자. 먼저 허리를 똑바로 세우고 가슴은 하늘을 향해 꼿꼿이 펴고, 턱은 가볍게 당겨 눈빛을 당당히 할 것! 물론 피부에는 프라임 에센스가 답이다. 찬바람에도 요동치지 않는 ‘흔들림 없는 피부’의 핵심은 바로 피부 코어 강화 에센스,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다양하게 변화하는 내·외부 환경에도 마치 시소의 중심에 앉은 듯 흔들리지 않는 피부 중심을 세워주는 제품이다. 피부의 코어를 강화해 그 어떤 환경 변화에도 피부 평정심을 찾도록 도와준다. 보습 회복 속도, 피부 탄력, 피부 투명도 개선 효과가 입증된 마스터 제품이기도 하다. 앰플형 에센스라 가볍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지만, 마지막엔 쫀쫀한 영양감과 차오르는 촉촉함이 압권!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50ml, 권장소비자가 11만원.     「 LIGHT IT UP  」 선명하게 빛나는 입술이 피부까지 귀하게 빛나 보이게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마치 입술을 보석으로 장식한 것처럼 말이다. 입술의 색이 선명해지면 얼굴 전체가 화사해진 것처럼 느껴지는 경험을 해보았을 것이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은 빛과 색이 결합한 립라이팅 피그먼트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또렷하고 발색돼 아름다운 보석처럼 입술을 빛내준다. 오스트리아 왕가의 진귀한 소장품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소장을 부르는 제품. 레드, 코랄, 핑크, 딥레드, 무드로즈, 로지핑크 등 총 6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고, 화보에서 김태리가 연출한 제품은 노란 기운이 있는 피부에도 선명하게 녹아드는 맑은 레드!    선명하게 빛나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3.8g, 권장소비자가 4만5천원.     「 ULTIMATE NUDE  」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15g x 2, 권장소비자가 5만원.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쿠션 제품은 여자의 뷰티 자존감과 스킨을 동시에 지켜주는 가장 가벼운 갑옷이 아닐까? 빈틈없이 완벽하게 커버해주되 하루 종일 편안함을 선사한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쿠션의 커버력이 좋으면 텁텁하고, 촉촉하면 커버력과 지속력이 떨어진다는 선입견에 안녕을 고할 때다. 커버의 정점을 찍은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는 얇지만 강력한 커버력과 촉촉한 보습감을 동시에 자랑하는 제품으로 한 번 가볍게 두드려 바르기만 해도 타고난 듯 맑은 피부를 연출해준다. 다양한 사이즈를 지닌 파우더 컴플렉스가 피부 굴곡 사이사이를 빈틈없이 채워주어 더욱 세밀하게 밀착되고, 잡티 커버까지 가능하다. 파워풀한 커버력이 24시간 흔들림 없이 지속됨은 물론이다. 무엇보다 속당김이 심하고 푸석한 피부도 방금 스킨케어를 마친 듯 촉촉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