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기묘한 이야기 스티브, 진짜 여자친구는?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의 스타 조 키어리는 이제 자신의 완벽한(?) 헤어에 대한 질문에 지쳤다고. 그래서 우리는 대신 그의 멋진 여자 친구에 대해 물어봤다!

BYCOSMOPOLITAN2019.08.28

Joe Keery

영화 <빌런스>의 여주인공 마이카 먼로와 좋은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요. 그 비결에 대해 조언해준다면?
자신을 알아야 관계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그리고 정말 중요한 것은 상대의 말을 들어주는 거죠. 관계 유지를 위해 저와 마이카가 노력하는 2가지는 듣기와 배려입니다.
 
마이카의 스타일을 좀 따라 하는 것 같은데….
마이카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긴 해요. 그녀는 절제를 알고 핏에 대한 센스가 있어요. 벨트와 신발을 좋아하고요. 또 약간 로큰롤 분위기를 지니고 있는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이죠. 그래서 마이카가 그만하라고 할 때까지 따라 할 거예요!
 
인터뷰할 때마다 헤어스타일에 대한 질문을 받을 것 같은데…. 이제 그런 질문은 지겹겠죠?

네, 정말 지겨워요.
 
미안해요.

괜찮아요. 원래 이때쯤 나올 만한 질문 아닌가요?
 
언젠가는 자를 생각인가요?

네, 그럼요!
 
게다가 최근에 수염도 길렀던데….  

그냥 재미로 한번 길러봤어요. 뭔가 새로운 시도 같은 거예요. 그런데 알고 보니 제 수염은 많이 자라지 않더라고요. 전 그냥 수염을 기르면 어떤 느낌일까 궁금했어요.
 
정보에 따르면 마이카와 함께 카이트서핑을 즐긴다던데 맞나요?
그녀가 저보다 훨씬 잘해요. 마이카 아버지랑 셋이 함께 한 적 있는데, 전 거의 가라앉는 수준이었지만 조금씩 나아지고 있어요. 그래도 이제는 바닷물에 쓸리지 않고 파도를 타는 것에 가까워요. 그녀에게 이런 고도의 기술을 요하는 취미가 있어 좋아요. 그녀가 가진 또 다른 커리어고, 정말 존경스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