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스티브, 진짜 여자친구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의 스타 조 키어리는 이제 자신의 완벽한(?) 헤어에 대한 질문에 지쳤다고. 그래서 우리는 대신 그의 멋진 여자 친구에 대해 물어봤다! | 기묘한이야기,조키어리,스티브,마이카먼로,가십

「 Joe Keery 」 영화 &lt;빌런스&gt;의 여주인공 마이카 먼로와 좋은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요. 그 비결에 대해 조언해준다면? 자신을 알아야 관계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그리고 정말 중요한 것은 상대의 말을 들어주는 거죠. 관계 유지를 위해 저와 마이카가 노력하는 2가지는 듣기와 배려입니다. &nbsp; 마이카의 스타일을 좀 따라 하는 것 같은데…. 마이카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긴 해요. 그녀는 절제를 알고 핏에 대한 센스가 있어요. 벨트와 신발을 좋아하고요. 또 약간 로큰롤 분위기를 지니고 있는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이죠. 그래서 마이카가 그만하라고 할 때까지 따라 할 거예요! &nbsp; 인터뷰할 때마다 헤어스타일에 대한 질문을 받을 것 같은데…. 이제 그런 질문은 지겹겠죠? 네, 정말 지겨워요. &nbsp; 미안해요. 괜찮아요. 원래 이때쯤 나올 만한 질문 아닌가요? &nbsp; 언젠가는 자를 생각인가요? 네, 그럼요! &nbsp; 게다가 최근에 수염도 길렀던데….&nbsp;&nbsp; 그냥 재미로 한번 길러봤어요. 뭔가 새로운 시도 같은 거예요. 그런데 알고 보니 제 수염은 많이 자라지 않더라고요. 전 그냥 수염을 기르면 어떤 느낌일까 궁금했어요. &nbsp; 정보에 따르면 마이카와 함께 카이트서핑을 즐긴다던데 맞나요? 그녀가 저보다 훨씬 잘해요. 마이카 아버지랑 셋이 함께 한 적 있는데, 전 거의 가라앉는 수준이었지만 조금씩 나아지고 있어요. 그래도 이제는 바닷물에 쓸리지 않고 파도를 타는 것에 가까워요. 그녀에게 이런 고도의 기술을 요하는 취미가 있어 좋아요. 그녀가 가진 또 다른 커리어고, 정말 존경스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