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머리는 정력이 좋다? 섹스를 많이 하면 수명이..? 비뇨기과 궁금증! [닥터킴의 은밀한 궁금증 Ep.18]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형님들! 제모쌤이 왔습니다! 이번엔 비뇨기과 궁금증 풀어드림! | 비뇨기과 선생님,건강 상태,자궁경부암 주사,비뇨기과,의사

이번 '닥터킴의 은밀한 궁금증'에서는 특별히 비뇨기과 선생님을 모셨다. 형들의 궁금증을 위해 제모쌤이 왔다! 1. 대머리면 정력이 좋다? 캠퍼스에서 만난 두 대학생은 남성들 사이에서 퍼지는 루머에 관해 물어봤다. 대머리면 정력이 좋다는 썰이 있던데...정말 탈모와 섹스 사이에 상관관계가 있을까? 이에 대해 제모쌤은 탈모의 원인에 대해 설명하며 질문에 이렇게 답했다.  2. 섹스를 많이 하면 수명이 짧아진다? 두 대학생은 또 다른 루머에 대해서 질문했다. 섹스를 많이 하면 수명이 짧아진다는 슬픈 소문. 이 소문, 사실일까? 답변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3. 정액의 점도에 따른 건강 상태는? 사정한 후, 때로는 찐득한 정액이 때로는 묽은 정액이 나온다는 이 남자는 정액에 따라 건강 상태가 다른지 물어봤다. 당신의 정액이 어떤지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으로!  4. 그래서 비뇨기과는 언제 가야 하는 걸까? 비뇨기과를 언제 가야 할 지 모르겠다고? 자궁경부암 주사처럼 남성들이 맞아야 할 예방접종은 없는 걸까? 답변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