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 걸 크러시 매력 뽐내는 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번 시즌에는 더 대담하게, 더 화려하게! 과감한 색과 터치가 어우러진 밝고 경쾌한 무드부터 웨어러블한 톤온톤 뷰티 룩까지. 상반되는 것들의 흥미로운 조화가 쇼!쇼!쇼!처럼 펼쳐진 2019 F/W 트렌드. | 뷰티,향수,뷰티트랜드,2019뷰티,트렌드

「 Sexy Crush 」 자주적이며 강인한 내면을 지닌 여성은 관능적이고 근사하다. 가벼운 섹시함이 아닌, 자신만의 개성을 멋스럽게 드러내고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으며 당당하게 자신의 삶을 즐길 줄 아는 걸 크러시 매력이야말로 동시대가 요구하는 섹시 본색!  디스퀘어드2 우드 뿌르 팜므 EDT 100ml 10만6천원 ▶ 만다린, 뮤게, 오스만투스의 상큼한 향에 은은하게 번지는 재스민꽃 향, 그윽한 시더우드 향으로 마무리되며 관능적이고 자신감에 차 있는 여성이 연상된다. 디스퀘어드2 우드 뿌르 옴므 EDT 100ml 10만6천원 ▶ 베르가모트의 신선하고 활기 넘치는 향에 만다린과 레몬의 상큼함을 더해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감돈다. 모스키노 토이2 100ml 10만5천원 ▶ 톡 쏘는 듯한 만다린 오렌지 향과 섬세한 목련의 플로럴 향이 어우러지며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Beauty Kick   머리부터 발끝까지 감도는 패셔너블한 향기야말로 자신을 매력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근사한 방법!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하고 관능적인 분위기를 완성하고 싶다면 재스민,  만다린, 시더우드가 배합된 향수를 뿌려 깊은 여운을 남겨보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