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땐 이렇게 해! 상황별로 보는 섹스팁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패션과 뷰티에만 새로운 트렌드가 있다면 우리의 밤은 얼마나 지루할까? 코스모가 제안하는 2019 SS/FW 섹스 플레이 트렌드를 참고해 사시사철 불타오르는 밤을 만들어보자. | 섹스,섹스팁,러브,사랑,연애

1 다음번에 혼자만의 시간을 즐길 때   바이브레이터를 클리토리스로 직행하는 대신 다른 성감대도 진동을 주며 자극하는 시간을 충분히 가져볼 것. 손목 안쪽, 허벅지 안쪽, 목 뒤와 젖꼭지 같은 부위 말이다.     2 그와 므흣한 분위기가 연출될 때 마카롱이나 딸기 같은 부드럽고 쫄깃하며 달콤한 디저트를 입술 사이에 물고 그에게 반대쪽 끝부분을 물게 하자. 그걸 먹으며 점점 다가가 키스를 하는 거다. 그 달콤한 맛을 탐닉하는지 서로의 입술을 탐하는지 헷갈릴 정도로 매혹적인 키스가 될 거다.     3 빗방울 떨어지는 날의 서프라이즈 봄비든 장맛비든, 빗방울이 후드득 떨어지는 날마다 작은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한다. 가슴에 꽃무늬 스티커로 데커레이션을 한다거나 하는 식의. 그는 마치 파블로프의 개처럼 빗방울만 보면 반사적으로 당신과의 뜨거운 시간을 탐하게 될 거다.     4 입안 한가득 그를 품고 있을 때 손으로 아주 약하게 그의 고환을 감싸 쥐자. 그런 다음 그것을 그의 페니스 가까이 가져다 댈 듯 부드럽게 들어 올렸다가 천천히 다시 원래 위치로 내려놓을 것. #그가이느낌을좋아합니다   5 한 차원 높은 오럴 세션을 만끽하고 싶다면 그를 침대에 눕히고 당신은 그의 얼굴 위에서 바닥에 무릎을 붙인 채 그곳과 혀의 만남이 제대로 이뤄지도록 자리를 잡는다. 이 꼿꼿한 자세는 당신에게 주도권을 부여한다. 좀 더 가까이 다가가서 정확한 지점에 자극을 받다가 조금 멀어지며 가벼운 혀 놀림을 즐기는 식으로, 완급 조절은 당신의 몫이 된다.     6 속옷을 입은 채로 그의 위에 올라타라 팬티를 옆으로 당겨 그가 당신에게 삽입하게 한다. 그의 위에서 부드럽게 바운싱하며 리듬감을 익히면서 천천히 브래지어를 벗는다. 뒤늦은 탈의가 그를 더욱 거칠게 몰아갈 것이다.   7 그가 침대 위에서 무릎을 꿇도록 하라 그런 다음 그를 등진 상태에서 몸을 낮춰 당신 엉덩이를 그의 허벅지 위에 올린다. 물론 삽입과 동시에 말이다. 안정감을 유지하기 위해 그의 허벅지를 쥐고 페니스를 따라 위아래로 움직일 것. 깜짝 놀랄 정도의 G스폿 자극이 전해지는 동시에 그가 당신 안에 아주 깊숙이 들어가는 충만감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