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ss Summer To Fall #1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여름 내내 즐겨 입던 서머 드레스를 옷장 깊숙이 넣긴 아쉽다.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링하면 가을 옷장이 더욱 풍요로워진다. | 패션,스타일,스타일링,패션트렌드,트랜드

「 SLIP DRESS 」 슬립 드레스 19만8천원 해프닝. (left)스웨터 1백55만원 몬세 by 무이. 귀고리 1백96만원 프라다 파인 주얼리. 목걸이 가격미정 루이 비통. 팔찌 65만8천원 모니카 비나더. 반지 13만5천원 드와떼.힙색 99만8천원 이자벨 마랑. 스니커즈 95만원 N°21. ▶ 두 손이 자유로울 수 있는 힙색을 매치해 실용성을 더할 것. (right)반지 13만5천원 드와떼. 버킷 백 1백29만원 알렉산더 왕. ▶ 슬립 드레스의 미니멀한 매력이 돋보일 수 있도록 주얼리 또한 최소화하자. 1990년대의 케이트 모스가 연상되는 새틴 슬립 드레스는 이제 하나의 클래식 아이템이 됐다. 슬립 드레스의 심플하고 시크한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미니멀한 슈즈를 선택할 것. 반짝이는 소재의 미니 백 하나면 파티 룩으로도 손색없다. 드레시한 슬립 드레스를 액티브하게 연출하는 것 또한 좋은 아이디어. 가을에는 스웨터를 덧입고, 스니커즈를 매치해 여유로움을 만끽해보자. 「 FLORAL DRESS 」 플로럴 드레스 7만9천9백원 H&M. (left)목걸이 32만8천원 드와떼. 팔찌 30만원대 토훔 by 네타포르테. 스트로 백 가격미정 에르메스. 백에 묶은 스카프 20만원대 디올. 플랫 샌들 5만9천9백원 H&M. ▶ 스트로 백에 스카프를 묶어 낭만을 불어넣자. 플랫 샌들을 신고 걸을 때마다 드레스 자락을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right)셔츠 16만9천원 가브리엘 리. 팬츠 87만원 3.1 필립림 by 무이. 볼백 가격미정 르메르. 샌들 90만5천원 보테가 베네타. ▶ 패턴과 패턴의 매치는 스타일링 고수들만 즐길 수 있는 어려운 스타일링이다. 여성스러운 플라워 패턴에 지적인 체크 패턴을 믹스하는 것이 좋은 시작이 될 듯.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을 한껏 드러내고 싶다면 플라워 드레스만 한 것이 없다. 플리츠 디테일의 디자인은 걸을 때마다 드라마틱한 실루엣을 만들어주므로 더욱 추천! 가을엔 지적인 매력을 더해보는 것이 어떨까? 화이트 셔츠와 스트레이트 핏의 슬랙스를 레이어링해 고도로 세련된 드레싱을 완성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