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에 필요한 섹스 플레이리스트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오늘 밤을 위한 선곡이 막막하다면 어떤 순간에 어떤 음악이 필요한지부터 고민해보자. 당신의 사랑에 밀도를 더하기 위해 코스모가 하이라이트 레코즈에게 ‘섹스 플레이리스트’ 추천을 부탁했다. 사랑을 나누고 싶은 공기를 만들, 분위기를 무르익게 해줄, 뜨거운 순간을 고조시킬, 그리고 관계 후 서로를 더 소중하게 만들어줄 음악까지. 사랑을 나눌 때 듣기 좋은 러브 플레이리스트.


BEFORE→샘 스미스 ‘Stay With Me’ : 연인에게 ’내 곁에 있어줘“라고 말하기 오글거리는 상남자들이여, 아무 말도 필요 없다. 그녀에게 이 노래를 들려주자. 샘 스미스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말하지 않아도 내 마음을 전달해줄 테니까.BEGIN→레이디 가가 & 브래들리 쿠퍼 ‘Shallow’ : 영화 속 레이디 가가와 브래들리 쿠퍼처럼 무르익는 분위기를 만끽하며 사랑을 나눠보자. 좋은 음악을 배경음악 삼아 연인과 사랑을 한다면 그게 바로 최고의 로맨틱 영화가 아닐까?WHILE→글래스 애니멀스 ‘Black Mambo’ : 비 오는 날, 사랑하는 사람과 창문을 열고 빗소리와 함께 이 노래를 들어보자. 비 내리는 정글 속에서 사랑을 나누는 끈적끈적한 섹시 판타지 영화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 거다. AFTER→존 레전드 ‘All of Me’ : 서로의 모든 걸 사랑하고 인정하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사랑이 아닐까? 자, 우리 모두 그녀에게 이렇게 속삭이는 근사한 남자가 돼보자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너의 모든 게 섹시해, 너의 모든 걸 사랑해“

BEFORE→칼리드 & 디스클로저 ‘Talk’ : 오늘 밤의 분위기를 밝고 사랑스럽게 만들 회심의 곡. 밝은 코드 진행과 경쾌한 드럼 사운드, 칼리드의 달달한 목소리가 함께 어우러져 이성에게 다가가기 편한 무드를 조성한다. 와인이나 맥주를 마실 때 함께 들어보길.BEGIN→스미노 ‘Netflix & Dusse’ : ’Netflix and Chill“이라는 표현에서 제목을 땄다. 흡사 ’라면 먹고 갈래?“ 같은 느낌인데,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유도할 수 있는 무드를 만든다. 레게 패턴 베이스와 드럼 소스의 트로피컬한 분위기가 마치 여행 온 듯한 느낌을 준다.WHILE→본닥스 ‘All Inside’ : 굉장히 관능적이고 성적 상상을 자극하는 곡이다. 꿈결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신스 사운드에 주문처럼 사람을 홀리는 여성 보컬의 보이스가 더해졌다. 이 매혹적인 노래를 함께 듣는다면 마음의 교감까지 깊어지지 않을까?AFTER→드웰르 ‘Obey’ : 클래식 R&B 그루브 위에 ’오늘 내가 너를 책임질 테니 너는 한 번만 나를 원해줘“라는 섹시한 가사가 포개어진다. 강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동시에 그녀에게 모든 걸 맞춰주고 싶은 섬세함까지, 남자의 마음을 오롯이 담았다.

BEFORE→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Earfquake’ : 제목 그대로 나의 심장을 뛰게 하는 노래. 굉장한 소울과 깊은 감정이 느껴져 듣는 내내 설렌다. 사랑에서 제일 중요한 건 상대에 대한 진정성 있는 감정이라는 생각을 하게 만든달까.BEGIN→템테이션스 ‘I Wish It Would Rain’ : 이별에 슬퍼하는 마음을 노래하지만, 멜로디만큼은 무척 상쾌하고 신난다. 제목 때문일까? 당장이라도 비가 쏟아져 내릴 것처럼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드는 마법을 부린다.WHILE→제이 콜 ‘In the Morning(feat. Drake)’ : 사랑과 아침. 상투적인 클리셰지만, 뻔한 만큼 자극적인 느낌을 준다. 무드와 가사 모든 게 섹시하고 로맨틱해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동안 서로에게 더 몰입하도록 만들어줄 것이다.AFTER→윌리 넬슨 ‘Buddy’ : 노랫말은 간단하지만, 단조로운 만큼 감동적으로 다가온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한 모든 게 끝나고 이 음악이 흘러나오는 순간, 함께 쉬는 그 시간조차 서로에 대한 소중함이 더 크게 느껴진다. 마음과 몸에 주는 휴식!
오늘 밤을 위한 선곡이 막막하다면 어떤 순간에 어떤 음악이 필요한지부터 고민해보자. 당신의 사랑에 밀도를 더하기 위해 코스모가 하이라이트 레코즈에게 ‘섹스 플레이리스트’ 추천을 부탁했다. 사랑을 나누고 싶은 공기를 만들, 분위기를 무르익게 해줄, 뜨거운 순간을 고조시킬, 그리고 관계 후 서로를 더 소중하게 만들어줄 음악까지. 사랑을 나눌 때 듣기 좋은 러브 플레이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