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 Rules #2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지금 가장 핫한 아이템과 스타일링 노하우가 궁금한가? 해답은 스트리트에 있다. 2020 S/S 맨즈 컬렉션과 오트 쿠튀르 컬렉션 기간, 불볕더위에도 감각적인 룩으로 거리를 물들인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알려주는 트렌드. | 패션,스타일,스타일링,패션트랜드,스타일링노하우

「 Naked Trend 」 가느다란 스트랩으로 이뤄진 네이키드 샌들은 발을 그대로 드러내기 때문에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밑단이 좁아지는 스트링 팬츠 위로 스트랩을 묶어 팬츠를 고정하고 빈백 실루엣을 강조한 디테일도 눈여겨보자. 스커트와 네이키드 샌들의 조합은 길이를 막론하고 무조건 옳다. 「 Girls On Bra Top 」 수영복에서 스포츠 브라톱까지  인플루언서들의 브라톱 스타일링은 그야말로 무궁무진하다. 어깨와 복근을 시원하게 드러내는 브라톱에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해 노출 수위를 조절하는 것이 키포인트! 클라라 베리 룩처럼 반다나나 스카프를 접어 활용하면 스타일리시함도 살리고 귀여운 뱃살도 감출 수 있다. 「 Down To Earth 」 부드럽지만 밋밋하지 않고, 간결하지만 고루하지 않은 것이 뉴트럴의 매력. 조금씩 다른 베이지를 믹스해 완성한 룩이나 아래위를 같은 톤으로 통일해 실루엣을 길어 보이게 연출한 룩을 눈여겨보길. 오피스 룩으로도 활용 만점이다. 「 Cool Leather 」 가죽이 가을·겨울 소재라는 편견은 구시대적 발상!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레더 의상을 선보이며 가죽은 핫한 서머 스트리트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가죽과 상반되는 얇고 가벼운 소재를 믹스해 대비를 극대화하는 것이 인플루언서들의 스타일링 룰. 지금부터 가을까지 입으려면 5부 길이의 낙낙한 가죽 팬츠나 미니스커트를 구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