땋은 머리 101! 당신의 원픽 브레이드는?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하늘아래 같은 브레이드란 없다! 발랄한 느낌의 브레이드부터 걸크러쉬 브레이드까지. 여돌의 땋은 머리 스타일링 총 집합.



1 땋은 머리의 정석, 양 갈래로 나눠 땋기

1 걸스데이 혜리 스타일링 왁스를 꼼꼼하게 바른 뒤 머리를 땋으면 삐쳐 나오는 잔머리 없이 정갈하게 땋을 수 있다.

2 트와이스 나연 귓 볼부터 느슨하게 머리를 땋아 내려 묶고 헤어밴드까지 착용하면 소녀풍 물씬~ 땋은 머리 완성.

3 현아 빨간 머리 앤처럼 머리를 땋고 머리끈에 머리카락 끝을 함께 묶어 밋밋할 수 있는 헤어에 발랄한 포인트를 줬다.


2 밋밋한 땋기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1 잇지 채령 머리를 느슨하게 땋고 정수리 부분은 백콤 스타일링을 주어 머리카락의 텍스처를 살려주는 스프레이로 고정해준다.

2 소녀시대 태연 양 갈래로 땋은 피쉬테일 스타일에 밀짚모자를 매치하고 앞머리는 모자 밖으로 자연스럽게 삐쳐 나오도록 한 리얼 ‘농.활’ 스타일링.

3 소녀시대 윤아 한쪽은 세 갈래 땋기, 한쪽은 트위스트 해서 묶은 뒤 앞머리에 컬을 넣어 귀여움을 강조했다.


3 저 세상 HIP~ 페스티벌에 딱!


1 AOA 지민 정 가르마를 타준 뒤 정수리 높게 양 갈래로 묶어, 각각 꽈배기 모양으로 꼬아 고정한다. 컬러 실핀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지민의 포인트.

2 블랙핑크 리사 위의 지민 스타일링에 정수리 높이 머리를 틀어 올려 주면 캐 발랄 뿌까 헤어 완성.


3 레드벨벳 조이 여돌의 레게 어떤 느낌? 여러 갈래로 아주 촘촘히 머리를 땋아 헤어 악세러리까지 착용해 히피 룩을 연출한다.


하늘아래 같은 브레이드란 없다! 발랄한 느낌의 브레이드부터 걸크러쉬 브레이드까지. 여돌의 땋은 머리 스타일링 총 집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