땋은 머리 101! 당신의 원픽 브레이드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하늘아래 같은 브레이드란 없다! 발랄한 느낌의 브레이드부터 걸크러쉬 브레이드까지. 여돌의 땋은 머리 스타일링 총 집합. | 브레이드,소녀시대 태연,소녀시대 윤아,레드벨벳 조이,걸스데이 혜리

    1 땋은 머리의 정석, 양 갈래로 나눠 땋기   1 걸스데이 혜리 스타일링 왁스를 꼼꼼하게 바른 뒤 머리를 땋으면 삐쳐 나오는 잔머리 없이 정갈하게 땋을 수 있다.    2 트와이스 나연 귓 볼부터 느슨하게 머리를 땋아 내려 묶고 헤어밴드까지 착용하면 소녀풍 물씬~ 땋은 머리 완성.     3 현아 빨간 머리 앤처럼 머리를 땋고 머리끈에 머리카락 끝을 함께 묶어 밋밋할 수 있는 헤어에 발랄한 포인트를 줬다.       2 밋밋한 땋기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1 잇지 채령 머리를 느슨하게 땋고 정수리 부분은 백콤 스타일링을 주어 머리카락의 텍스처를 살려주는 스프레이로 고정해준다.   2 소녀시대 태연 양 갈래로 땋은 피쉬테일 스타일에 밀짚모자를 매치하고 앞머리는 모자 밖으로 자연스럽게 삐쳐 나오도록 한 리얼 ‘농.활’ 스타일링.   3 소녀시대 윤아 한쪽은 세 갈래 땋기, 한쪽은 트위스트 해서 묶은 뒤 앞머리에 컬을 넣어 귀여움을 강조했다.     3 저 세상 HIP~ 페스티벌에 딱! 1 AOA 지민 정 가르마를 타준 뒤 정수리 높게 양 갈래로 묶어, 각각 꽈배기 모양으로 꼬아 고정한다. 컬러 실핀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지민의 포인트.   2 블랙핑크 리사 위의 지민 스타일링에 정수리 높이 머리를 틀어 올려 주면 캐 발랄 뿌까 헤어 완성.   3 레드벨벳 조이 여돌의 레게 어떤 느낌? 여러 갈래로 아주 촘촘히 머리를 땋아 헤어 악세러리까지 착용해 히피 룩을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