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현자타임에 하는 생각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하룻밤을 보낸 남자의 모호한 발언, 섹스 중 남자 친구의 돌발 행동 때문에 오늘도 단카방에서 불티나게 토론을 벌이고 있나? 여기 열여섯 남자의 속 시원한 대답을 참고하길. | 현자타임,남자,오르가슴 직후,섹스 직후,사정 직후

현자 타임에 무슨 생각을 하나? 어떤 남자들은 오르가슴 직후 머리가 아주 맑아져 자신의 커리어나 상대방과의 관계에 중요한 의사 결정을 하기도 한다던데? “할 일이 산더미 같은데도 여자 친구와 놀고 싶은 마음만 가득하다가, 섹스 후에 현타 맞고 ‘아, 이러면 안 되지’ 한다.” -이진혁 “난 그냥 담배 피우고 싶던데….” -조민수 “섹스 직후의 판단을 신뢰하지는 않는다. BDSM 등 다소 하드코어한 행위를 하고 나면 사정 직후에 ‘현타’를 맞기는 한다. ‘내가 왜 이런 것까지 했지?’ 싶은 생각.” -김성원 “현자 타임은 진짜 있다. 하늘로 올라가 공자, 맹자와 하이파이브하는 느낌이랄까. 때로는 영화 <신세계>의 이정재처럼 천장을 바라보며 깊은 생각에 잠기기도….” -원수빈 “‘아까 후배위에서 엉덩이를 좀 더 때려볼걸, 여성 상위를 오래 할걸’하는 후회.” -임민우 “몸을 움직이기 싫을 정도로 늘어지고 잡생각이 많아진다. 침대 위에 유독 털이 많이 흩어져 있으면 ‘탈모 생겼나’ 신경 쓰이기도 하고, 오늘 섹스에 스스로에게 점수를 매겨보기도 한다.” -우명주 “후회, 공허, 자기 검열.” -구동준 “오르가슴 직후 기분 좋은 피로감이 몰려오면서 마음이 편안해진다. 그때 여자 친구와 꼬옥 껴안으면서 가볍게 스킨십하거나 푹 쉬는 걸 좋아하는 편.” -김대현 “나는 사정 직후 머리가 아프더라. 깨질 듯한 두통이 지나가면 약간 개운하긴 하다. 그 순간 상대가 예뻐 보이느냐 아니냐에 따라 관계가 결정되기도 한다.” -김영준(가명, 31세, 바리스타) 생략한 답변까지 종합하면 크게 4가지다. 1 공허 혹은 잡생각, 2 이성적·고차원적 사고, 3 귀차니즘, 4 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