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구역 인싸!" 통통 튀는 발랄甲 네온 스타일링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햇빛 아래서 더욱 빛을 발하는 네온 컬러 트렌드가 여름을 더욱더 뜨겁게 달구고 있다. 켄달 제너와 크리스탈 등 수많은 셀럽이 푹 빠졌을 정도! 도전을 망설이는 이를 위해 에디터가 직접 입어본 리얼웨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네온,스타일링,네온스타일링,styling,오프숄더

 ━  #T_SHIRTS    ━    Instagram 'ireneisgood'   쉽게 접할 수 있는 네온 아이템은 바로 티셔츠. 데님 팬츠 혹은 바이커 쇼츠와 매치하면 경쾌한 캐주얼 룩이 완성된다. 여기에 재킷을 걸치면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다. 에디터는 출퇴근길에 네온 핑크 숄더백을 더해 사랑스럽게 연출했다. 티셔츠도 부담스럽다면 가방, 신발, 양말 등으로 포인트 스타일링부터 시도해보길 권한다.    ━     ━  #OFFSHOULDER_TOP    ━    Instagram 'kendalljenner'   네온 컬러의 셔링 디테일 오프숄더 톱은 네온 특유의 발랄함은 물론 사랑스러움까지 더해준다. 에디터는 촬영 날 네온 오프숄더 톱에 패턴 팬츠를 더해 리조트로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만끽했다. 에디터와 달리 데일리 룩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팬츠와 액세서리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매치하자.        ━  #SKIRT    ━    Gettyimages   햇살이 눈부시게 내리쬐는 날엔 비비드한 네온 스커트를 입어보자. 자연광 아래 시원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네온의 매력에 빠질 테니. 에디터는 네온 오렌지 컬러에 뉴트럴 톤 티셔츠를 매치해 일상에서도 네온을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  #SHORTS    ━    Gettyimages   지나치게 밝은 컬러의 긴 바지는 하체 통통족이 될 수 있다. 그럴 땐 쇼츠에 눈을 돌릴 것. 화이트 티셔츠, 버킷햇과 연출하면 바캉스 룩으로도 활용 만점이다. 올여름 트렌드로 떠오른 비즈 주얼리를 함께 매치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