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볼 피부 만드는 식단, 추천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스킨케어만으로는 피부 컨디션이 재빨리 회복되지 않는다면? 코스모 뷰티팀처럼 스킨케어와 시너지 효과를 이루는 찰떡궁합 푸드를 페어링해볼 것! | 피부,탱탱볼 피부,뷰티,뷰티팁,스킨케어

「 탱탱볼 같은 피부 겟!   」 “나이가 드니 아무리 좋은 시술도 나쁜 식습관을 고치지 않고서는 무용지물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됐어요. 초딩 입맛에도 구미가 당기면서 피부 탄력에도 효과적인 음식 어디 없나요?”  -뷰티 디렉터 하윤진 1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크림 8만5천원. 2 샹테카이 레티놀 인텐스 플러스 20만8천원. EXPERT’S PRESCRIPTION 탄력이 저하된 피부에 가장 필요한 성분은 바로 콜라겐. 그러나 바르는 콜라겐은 입자가 커서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되기 어려우며, 콜라겐 보충제 역시 아미노산으로 분해돼 피부에 미치는 양이 미미하다. 따라서 콜라겐 합성과 흡수를 부스팅하는 화장품을 사용하고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   SKIN CARE RECIPE 세포 재생 주기를 활발하게 만들어주는 레티놀 성분의 화장품이 특효! 레티놀은 피부의 탱탱함을 담당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가속화해, 마치 필러를 넣은 듯 팽팽하게 차오른 피부로 만들어준다는 사실! 레티놀의 함량을 제대로 체크한 뒤, 피부 재생이 가장 활발한 밤 시간대에 바르면 그 효과가 배가된다.   +FOOD MATCH 포만감은 높은 데 반해 칼로리와 포화지방이 적은 연어는 피부 탄력에 좋은 오메가-3를 비롯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메인 식재료로 찜콩! 여기에 콜라겐의 합성을 돕는 석류즙을 물에 조금씩 희석시켜 하루에 2잔 정도 습관처럼 마셔준다. 심심할 때마다 입에 달고 살던 초콜릿, 과자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블루베리나 견과류로 대체하면 확실히 피부 탄력은 물론이고 톤까지 맑고 깨끗해지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