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을 장악하는 힙스터 히피 룩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긴긴 여름밤을 방 안에서 홀로 지새우기 아쉽다면? 클럽, 수영장, 페스티벌, 침실 그 어디에서도 섹시 바이브를 내뿜을 수 있는 4가지 #여름밤이 메이크업에 도전해볼 것. | 페스티벌,힙스터,힙스터 히피,페스티벌 여신,아이메이크업

「 NUDE HIPPIE 」 화려한 록 페스티벌에 가며 평범한 룩을 연출하는 건 힙스터로서 자질 부족! 미묘한 한 끗 차이로도 부담스럽지 않은 페스티벌 여신으로 변신할 수 있다. 헤어밴드를 정수리가 아닌 이마에 둘러맨 뒤 액세서리와 함께 스타일링해 히피처럼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록 페스티벌이라고 반드시 강렬하거나 과한 메이크업에 얽매이지 말 것! 톱·귀고리 자라, 목걸이 스톤헨지, 헤어밴드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 HOW TO STEP 1 은은한 펄을 함유한 핑크 브라운색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베이스처럼 사용한다. 눈 앞머리와 눈꼬리 끝의 삼각존까지 길게 터치해 깊이감을 더할 것. STEP 2 딥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에 블렌딩하고 언더라인까지 연결한다. STEP 3 광대뼈의 톡 튀어나온 부위부터 볼 안쪽까지 셰이딩 파우더를 사선 방향으로 쓸어주듯 발라 얼굴의 윤곽을 강조할 것. STEP 4 핑크빛이 감도는 촉촉한 타입의 누드 립스틱을 입술 안쪽부터 발라 마무리한다.